반응형



서울 여행을 하려고 마음을 먹고 종로3가의 인사동으로 나들이를 나왔어요. 박물관은 살아있다 본점을 둘러보고 (
2014/05/07 -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 서울 가볼만한 곳, 박살 인사동 본점을 다녀왔어요.) 인사동 구경 후 쌈지길점으로 가는 중이에요. 나오지마자 눈에 띈 것은 바로 지팡이 아이스크림. 요즘 인사동에서는 이거 안들고 다니면 안되더라고요. 지팡이 하나씩은 들고 다녀야 인사동에 온 듯한 느낌을 받는답니다. 




인사동 구경 중인 아이들. 신기한 구경거리에 신이납니다. 




길거리에서 펼쳐지는 터키 아이스크림의 퍼포먼스는 가는 사람들의 발길을 모두 사로 잡았어요.
다솔 군도 신기하다며 아이스크림 사달라고 조르기 시작. 




그러는 사이 어느덧 박물관은 살아있다 쌈지길점에 도착했어요. 




지팡이 아이스크림을 그냥 지나갈 수 없다고 판단하여 우리도 하나 사 먹어보았습니다. 




지팡이를 들고서야 미소를 짓기 시작하는 다솔 군. 이거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초코렛을 담으니 뻥튀기와 함께 콘초코 과자 맛이... 찐한 초콜릿이 장말 맛있었답니다. 아이들은 오히려 바닐라를 더 좋아했어요.
 



쌈지길로 들어서자 볼거리들이 더욱 풍성해졌어요. 여기 저기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답니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발견! 지하에서부터 시작할 수 있어요. 




들어오자마자 말을 타고 달리기 시작하는 다솔군. 




다인 양과 저는 기린과 함께 얌전히 기다렸어요. 




지팡이 아이스크림 먹고 신난 다솔 군은 대포 속에 들어가 신나는 점프를... 




귀여운 비비 인형 다인양. $999,999,999. 너무 싸네요. 곱하기 무한대는 해야 할 듯. 




하늘 바다, 은하수에 떠 다니는 다솔 군과 그 위를 걸어다니는 다인 양. 




주문하지 않아도 혼자서 척척~ 이젠 제법 포즈도 잘 취합니다. 




악어밥이 되기 싫어~~ 열심히 나무 위로 위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돌고래와 노는 장면을 부러워하던 다솔군은 돌고래를 보자마자 위로 올라탑니다.
박물관은 살아있다 덕분에 소원성취했니? 




박살 본점과 쌈지길점은 확연히 차이가 났는데요, 쌈지길점은 파인아트를 메인으로 소개하며, 작품을 보기만 하는 것이 아닌 만지고 느끼는 공간이라는 점이었어요. 다양한 파인아트들로 재미와 예술을 모두 느낄 수 있었습니다. 





본점에서는 직접 마를린 먼로가 되어 체험했다면 쌈지길점에서는 비디오아트로 볼 수 있어요. 






아빠와 아들. 누가 더 멋진 포즈를 취하였나요? 제가 보기엔 우리 아들이...




천상여자 다인양은 엄마와 사진 속의 한 장면을 연출해 보았어요. 




꽉 잡아~ 절대로 놓치면 안돼~ 

 



태권도를 배우고 나더니 발차기가 제법입니다. 그렇다고 박살을 박살내면 안 되지! 




정말 큰일 낼 기세네요. 부수고 찢고,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체험이겠죠? 




서울여행은 종로3가 인사동으로 오는 것은 어떨까요? 박물관은 살아있다와 인사동의 먹거리와 볼거리들이 오감만족을 시켜 줄 거예요. 




서울 여행. 정말 볼거리들이 많네요. 저희는 본점과 쌈지길점을 보는 것만으로도 녹다운~! 다음에 다시 한 번 놀러와야겠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