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이어트 2일째 아침]

 

오늘도 어김없이 다이어트 마켓에서 도시락이 배달 돼 왔어요. 밥을 따로 차리지 않아서 얼마나 간편하고 좋은지 모르겠어요. 남편이 바쁜 시기라 밥을 집에서 먹는 일이 없어서, 아이들 밥만 챙기면 되었거든요.



비프스튜, 샐러드, 토마토, 참외, 견과류



다이어트를 하니 아침부터 고기를 먹게 되네요. 토마토 소스로 맛을 낸 비프 스튜는 약간 질긴감이 있었지만, 아이들 밥반찬으로 활용해 보기 좋을 것 같았고요,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는 내내 영양가 있는 식단에 감탄하면서, 꼭 아이들 식단에 써 먹어야지~ 했는데, 게으른 엄마라 실천할 수 있을 진 모르겠어요.


 


매끼니 신선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는 게 정말 좋아요! 토마토를 갈아서 샐러드 소스를 만들었는데 잘 어울리던걸요? 저도 되도록이면 소스도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요.




앗!! 이번엔 다인 양이 제 도시락을 탐내내요.
다인아~ 넌 아직 어리고 예쁘잖니???



[다이어트 2일째 저녁]


점심은 한식으로 적당히 잘 챙겨 먹었고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저녁을 먹으려는데......




보이시나요? 제 도시락 위쪽에 놓여진 아이들의 음식이요,
하나는 다인이의 이유식죽이고, 다른 하나는 뭐지??? 설마, 피자?????!!!!!


 


제 저녁 메뉴는 닭가슴살, 견과류, 포도 두 종류였는데,





다이어트 하는 절 두고 남편이 피자를 먹습니다. 저요? 어쩔 수 없이(??) 한 조각 먹었다는 슬픈 소식이...... .



[다이어트 3일째 아침]



와!! 메뉴 좀 보세요.
월남쌈이에요. 다이어트 한다고 만날 맛없는 음식만 먹는 줄 알았더니,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좋아요.




소스까지 부어서 야금야금 아껴서 먹고 아삭한 샐러드도 먹고!!
 

[다이어트 3일째 저녁]



가족들과 한 상에 둘러 앉아 저는 도시락을 먹었는데요, 닭가슴살을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유는 바로바로 양념이 그날 그날 다르기 때문이에요. 빨갛게 양념해 주신 거(그러나 자극적이지 않고 짜지도 않게) 보이죠?


다이어트 하는 것이 힘들지만 그래도 꾹꾹 버텨 봅니다. (다이어트 마켓에서 다이어트 도시락 2주분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