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사의 품격> 보시나요?
저는 그렇게 잘 생겼다는 장동건 오빠 때문이 아니라, 저 보다 두 살이나 많으면서도 여신급 미모를 잃지 않으신 김하늘 언니 때문에 보는데요, 와... 일부러 몸매를 자랑하기 위해 더 그렇겠지만 어쩜 그리도 다리가 극세사신지 볼 때마다 감탄이랍니다. 저도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하늘이 언니처럼 스타킹 같은 바지 입고 맘껏 뽐내며 거리를 활보할 수 있는 건가요? 그 바지는 대체 어디서 사신건지...... .


다이어트 마켓에서 보내 주신(2주 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 도시락을 보내주세요.) 다이어트 워 6 도전자들이 먹는 바로 그 도시락!!으로 나도 곧 김하늘!! 극세사 다리!!!


[다이어트 1일째 아침]




닭야채곤약국수, 방울토마토, 참외, 샐러드


도시락을 여는 순간, 득달같이 달려 온 다솔 군. 몇 개 안 되는 방울 토마토를 빼앗아 먹고 있어요. 아무리 모든 걸 주어도 아깝지 않는 아들이라지만 내 피같은 토마토를......





생과일을 갈아서 만든, 그래서 향이 정말 정말 상큼한 소스를(살찔 염려 없고 몸에도 좋겠죠.) 붓고 샐러드를 접시에 담아 아삭상큼하게 먹었어요.




아이들에게 만들어 주어도 좋을 것 같은, 소금이 적게 들어 있었지만 먹을 수록 고소담백했던 곤약 국수도 먹고. 근데 양은 딱 저만큼이에요. 제 손이 작은 편인데 손바닥 만큼. 평소같았음 한 젓가락에 다 먹는 것이었는데, 다이어트를 해야 하니 좀 참아 봅니다.




맛있어요!!


다인이가 하루 두 번 이유식을 먹긴 하지만, 저는 모유 수유 중이라 점심을 따로 한식으로 챙겨 먹었어요. 저처럼 특수한 상황이 아니시라면 독하게 꾹꾹 참아 보시길~



[다이어트 1일째 저녁]
 



닭가슴살, 샐러드, 견과류, 포도, 포테토칩




샐러드를 도시락 윗 뚜껑에 덜어 먹으면 된다고 써 있기에,  설거지 접시를 줄이고자 당장 그렇게 먹어 봤는데요, 편하고 좋던데요?




소금이 하나도 들어 있지 않지만, 그래서 더 고소한 포테토칩도 아삭했고요,




허브 닭가슴살은 퍽퍽하지 않고(퍽퍽하면 씹다가 턱 아프잖아요~) 맛있었어요. 이것도 아이들 먹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니, 저는 천상 엄마???




엄마지만 김하늘 언니처럼 예뻐질 거예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