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과 아이패드가 있다면 니콘 쿨픽스 S1200pj를 통해서 프로젝터로 사진을 볼 수 있어요.
니콘 쿨픽스 S1200pj가 프로젝터가 달려 있는 카메라인 것은 아시죠? 



결혼기념일에도 예전 결혼식 사진을 프로젝터로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는데요,
니콘 쿨픽스 S1200pj로 찍은 사진이 아니라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프로젝터를 통해 볼 수 있어요. 

 

그 비밀은 바로 이 Dock Connector Cable 덕분인데요,
 S1200pj 전용 케이블이에요. 아이팟과 아이폰 그리고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케이블인데요,
 이 케이블을 별도로 구매하시면 프로젝터를 통해서 사진과 영상을 볼 수 있게 돼요.


 

컴퓨터의 사진과 영상은 별도의 케이블 없이도 USB를 통해서 송출해서 볼 수 있지만,
이렇게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통해서 보게 되면 더 활용성이 높아지겠죠?




저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 사용하기 있기에 테스트를 해 보았어요. 


 

연결 방법은 간단해요.
니콘 쿨픽스 S1200pj에 선을 꼽고 아이패드나 아이폰 충전 단자에 케이블을 연결하면 준비가 완료돼요.
그리고 난 후 니콘 쿨픽스 S1200pj의 전원을 켜고 프로젝터를 켭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앨범을 연 후 사진을 보려면 슬라이드쇼를 시작해야 해요.
오른쪽 위쪽 탭을 보면 슬라이드쇼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눌러서 슬라이드쇼 시작을 누르면 바로 사진이 슬라이드 방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그럼 이렇게 프로젝터를 통해서 아이패드 속의 사진을 볼 수 있답니다.


 

사진은 물론 동영상도 아주 잘 나와요.
프로젝터를 통해 영상이 나오는 모습을 한번 감상해보실까요?


 

아이폰과 아이패드 속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이렇게 큰 화면을 통해 볼 수 있으니
니콘 쿨픽스 S1200pj의 활용성은 정말 제 몫을 하는 것 같네요. 눈이 침침하셔서 작은 화면으로는 잘 보지 못하시는 부모님을 위해서 손자의 재롱을 니콘 쿨픽스 S1200pj로 보여드릴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에서 운영하는 COOLPIX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