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콕 끈적국수 대박!!! 그냥 국수가 아니네~ 두 번 먹어야 함.
    여행 이야기/방콕 2018.03.25 02:21



    방콕 끈적국수 대박!!! 그냥 국수가 아니네~ 

    꼭꼭!!! 두 번 먹어야 함.




    미안해요... 잘못했어요~

    국수가 뭐 그래 봤자 국수지... 라고 선입견이 있었어요.

    ㅜㅜㅜㅜㅜㅜ

    이건 정말 먹어 봐야 아는 맛 ^^

    태국 3대 국수가 갈비국수, 끈적국수, 어묵국수라고 하는데

    갈비국수를 먹어 보고는

    갈비탕을 너무 조리고 조려 낸 맛???

    좀 짠 거 아니야? 하며 실망이 이만 저만이 아니었거든요~

    물론 갈비 고기가 많았고

    구수하고 우리가 아는 갈비탕 우려 낸 맛있는 국물에 국수가 같이 담겨져 있으니
    (한국의 소면 아니예요 ^^ 훨씬 더 맛있는 쫄깃한 식감인 국수긴 해요.)

    꽤 괜찮았지만

    그래도 저에겐 꼭 먹어 봐야 할 국수는 아니라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끈적국수는 대박 맛 ㄷㄷㄷ






    우리는 방콕 자유여행

    아이데리고 방콕자유여행 중인데요~

    나발나이 리버 리조트에 묵으며 4박 5일 동안 재밌게 여행하고 있는 중에

    울 리조트가 위치도 좋고

    가격도 매우 좋지만

    아침 식사는 별로기에, 근처 맛있는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해결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태국 3대 국수라는 

    갈비국수 맛집 = 나이쏘이

    나이쏘이는 나발나이 리버 리조트에서 1분?

    끈적국수는 나발나이에서 3분?

    그러니 안 갈 수 없었지욤.

    처음엔 내키지 않았지마는...... .



    끈적국수 맛집에는 끈적국수만 파는 것이 아니에요~

    메뉴도 무척 다양해요.

    4인 가족인 우리가 주문한 것은,





    끈적국수 큰 거 2개





    스프링롤 하나





    돼지고기 소시지 샐러드 하나

    .

    .

    .



    아무리 아침 식사라도

    간단히 먹는 법이 없네요 ㅋㅋㅋ

    방콕 가족여행 내내 삼시세끼 듬뿍듬뿍 월매나 잘 챙겨 먹었는지 ㅜㅜㅜㅜ








    오마낫!!!

    벽면 한 쪽에 한국 방송 짠내투어 촬영분을 

    사진으로 찍어 전시해 두셨네요^^

    자세히 보면 정준영 & 여회현 특히 신경써서 전시한 것을 볼 수 있어요.

    태국 사람들이 봐도

    나머지는 생김새가 그냥 그렇고

    정준영이랑 여회현이 잘 생기고 인기 스타처럼 보인 게지요 ㅋㅋㅋ






    다른 테이블 슬쩍 슬쩍 훔쳐 보고

    벽에 붙어 있는 사진 메뉴를 참고해서 주문을 하면 돼요.

    돼지고기 소시지 샐러드가 첫 느낌은 쏨땀처럼 보여서 쏨땀을 주문했더니 아니라고^^

    파파야가 아니니 쏨땀이 아니겠지요?

    맛있어요.

    1일 1 똠얌꿍의 원칙은 지키되 ㅋㅋㅋㅋ

    되도록 다양하게 음식을 먹어 보려고 노력하고 있으므로

    방콕 카오산로드 근처

    나발나이 리버 리조트에서 걸어서 3분 거리에 있는

    끈적국수 맛집에서는 새로운 메뉴도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근데 더워요 ㅋㅋㅋ

    아침부터 넘나 더운 것~~~~~

    끈적국수 맛집에 자리를 잡은 지 5분 만에

    저부터 머리를 질근 묶고

    다인이도 머리를 묶어 주었어요.

    머리 풀어 헤치고는 절대로 먹을 수 없는 끈적국수.

    선풍기를 강풍으로 틀어 주셔서 

    머리카락이 날리니 묶는 게 당연지사 ㅋㅋㅋㅋㅋㅋ






    방콕 3대국수 끈적국수 라지 55바트 x35 = 1,925원

    돼지고기 소시지 샐러드 45 x35 = 1,575원

    스프링롤 45 x35 = 1,575원



    끈적국수 2개에 돼지고기 소지지 샐러드 + 스프링롤

    7,000원이지만

    한국에서 먹었다면 진짜 몇 만원 나왔을

    대박대박 저렴하면서도 정말정말 맛있는 방콕 끈적국수맛집!!!!



    다른 글 읽어 보았을 때에는 

    태국 방콕 끈적국수가 인기 있는 이유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설명이 많았는데요,

    직접 방문해 보니 가격은 둘째고 정말정말 맛있어요!!!!






    스프링롤에 박하 잎 감싸서 달콤끈적한 소스도 콕 찍어 먹는 남편.

    진정 즐길 줄 아는 자 ㅋㅋㅋㅋ

    다솔 군의 눈이 가자미눈인 이유는 식당 텔레비전에 라바 에니메이션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이제 라바 졸업 할 때가 되지 않았니????
    밥 먹는 내내 눈이 텔레비전을 벗어나지 않아요.








    큰 기대 없이 받아 든 끈적국수.

    한 입 딱 먹었는데

    !!!!!!!!!!!!!!!

    오오오오~ 넘나 맛있는 ...... .

    오해해서 미안해. 국수도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싶게 진짜진짜 대박 맛있었어요.

    다솔 군도 딱 한 입 먹어 보고는

    갈비국수보다 훠어얼씬 더 맛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어요.

    쫀득쫀득 국수를 씹는 식감이 이럴 수도 있나 싶게

    지금껏 먹어 보지 못햇던 끈적국수 식감과

    부재료의 조화가 정말 어울려요.







    한참 오리지널 구수하고 맛있는 그 맛으로 먹다가

    매운 양념을 투하해서

    절반 정도 남았을 때에는

    매콤한 끈적국수를 먹어야지.....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더 매웠던 매콤 고춧가루 양념.

    저는 소스를 넣었을 때 어떤 맛이 되는지, 남편의 끈적국수를 먹어 보면서 맛을 가늠하고

    저는 그냥 오리지널로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그냥 먹는 게 젤 맛있음.







    입맛 까다로운 울 꼬맹이들.

    끈적국수 한 입 먹더니만, 우리나이 10살인 다솔 군 왈,

    엄마, 이거 맛있어

    갈비국수보다 훨씬 더 ㅋㅋㅋㅋㅋㅋ

    다솔이 생각이 곧 제 생각.

    진짜로 딱 한 입 맛을 본 후에

    끈적국수가 맛있음을,,, 갈비국수 보다 훨씬 더 최고임을 다들 느꼈을 거예요 ^^



    맛 없음 숟가락 딱 놓는

    갑 중의 갑

    다인이도 맛있게 잘 먹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아이들이 맛있다고 잘 먹고

    제가 먹어 봐도

    지금껏 먹어 왔던 그저 그런 국수와는 차원이 달랐던

    방콕 3개 국수 중 끈적국수.

    방콕 자유여행 중이라면 이건 꼭 먹어 봐야 할 맛.....

    저는 숙소에서 가까우니

    내일도 또 먹으려고 계획 세우고 있는 진짜로 맛있는 국수예요.



    국물이 짜지 않으면서 진하고

    면발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쫀득쫀득 맛있어요.





    우리는 식사 시간을 살짝 벗어 난 시간에

    방콕 끈적국수 맛집을 방문했는데

    포장해가는 현지인들도 많고,,,, 식사 시간이 아니어도 줄 서는 분들이 많아서

    진짜진짜 맛집으로 강추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