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II 바르면 김희애 될까?
    리뷰 이야기/뷰티 2008. 9. 15. 22:57
    내가 스물 두살이었을 때 나보다 다섯살 많은 사촌 언니가 거울을 보다가 한숨을 푹푹 내쉬는 것을 봤다. 무슨 일인가 싶어 자세히 들여다 봤더니, 언니는 손으로 얼굴을 감싸쥐고는 위로 쭉 올리면서 '내 얼굴이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까?' 했다.

    그 당시 이십 대 후반으로 향해 가던 언니에게는 늘어진 모공과 짙어져버린 주름이 고민이라고 했다. 당시에는 이해하지 못하는 표정이었을 나를 보며 살짝 눈을 흘기며 '너도 내 나이 돼 봐' 하던 언니. 그 때 나도 언니를 따라서 얼굴을 다림질 하듯 쭉 펴 봤지만 어렸던 나에겐 별 차이가 없었다. 그 기억이 어찌나 생생한지 나는 한 살 더 먹을 때마다 언니가 했던 것 처럼 거울을 보고 얼굴을 쭉쭉 땡겨보곤 했었는데, 어느새 나도 한숨이 푹푹 나올 나이가 돼 버렸다.

    눈웃음이 예쁜 효리를 따라하고 싶다가도 주름이 생길까봐 함부로 반달눈을 만들지도 못했는데, 신경을 써도 역시 흐르는 세월을 막을 수는 없는 가 보다. 눈가와 입가에 희미하게 생겼던 주름들이 점점 깊고 길어지는 것이 눈에 보이기 때문이다. 언니의 당부대로 스물 다섯부터 꼬박꼬박 아이크림을 바르고 있는데도 주름은 왜 점점 더 깊어지는걸까?SK-II 에 따르면 주름이 생기는 모양이 스타킹에 올이 나갈 때와 비슷하다고 한다. 이것을 스타킹 현상이라고 하는데 스타킹에 난 작은 구멍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길고 심해지듯 얼굴에 난 미세한 표정 주름도 표정이 반복됨에따라 길고 깊어진다고 한다.
     

    SK-II 는 이삼십대 여성들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안티에이징 화장품 중 하나일 것이다. 다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것이 흠일 뿐, 이미 많은 여성들에게 화장품의 품질이 우수하다는 입소문이 난 상태이다. SK-II 싸인즈 링클세럼은 나처럼 길어지는 주름을 눈에 띄게 개선해준단다. 촉촉한 젤 타입이라 감촉도 좋고 바르고 나면 피부 표면층의 수분 보유력을 증가시켜주어 주름이 완화돼 보인단다. 비싼 만큼 값어치를 하겠지? SK2에센스를 광고하는 김희애는 나이가 들 수록 더 어려지는 것 같아서 그녀가 광고하는 화장품을 더 갖고 싶게 하는 요인이기도 하다. 날이 추워지면 피부가 더 건조하고 건조함은 주름이 심해지게 만드는 요인이 될텐데 나도 내 얼굴을 위해 투자를 좀 해야될 것 같다.


    TAG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