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필리핀으로 단기 어학연수를 다녀 온 내 남동생. 일 년만에 집에 돌아왔는데 그동안 필리핀인이 다 됐다. 더운 나라라 그런가 어찌나 새카맣게 탔는지 농촌 총각같이 보였다. 필리핀 현지에는 잘 적응을 했었는지 몰라도 이제 한국에서 세련된 남자로 거듭나려면 무언가 특단의 조치가 필요했다. 스타일을 변신 시키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스타일이기에 바로 미용실에 데려가서 멋지게 만들어주었다.


별로 많은 나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엔 동안이 대세니까, 나는 남자헤어스타일 중 어리고 세련되게 보이는 데는 샤기컷이 최고라고 생각하기에 미용실 있던 이준기의 샤기컷 사진을 본 따 머리를 자르게 했다. 얼굴이 새카맣긴 하지만 키가 크고 얼굴이 갸름한 편인 내 동생에게도 샤기 스타일이 잘 어울렸다. 미용사 언니에게 스타일리이 하는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해 달라고 했더니 케라시스옴므의 화이버왁스 내츄럴볼륨을 추천해 주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용사 언니가 알려준 왁스바르는법은 다음과 같다. 우선 머리를 감고 난 후에 살짝 털듯이 말리고 70% 정도 말랐을 때 손바닥에 왁스를 적당량 던다. 손바닥으로 왁스가 잘 녹도록 비빈다음 머리를 주먹으로 쥐었다 놓았다를 하고 살살 털어주기도 하면서 맘에 드는 모양으로 만들면 된다. 이 왁스는 섬유질이 포함돼 있어서 탄력있게 세팅해주고 또 자연스러운 볼륨감도 줄 수 있단다. 또 부드러운 질감이 모발 전체를 가볍게 연출하며 자연스러운 광택도 준다고 한다. 샤기컷은 왁스만 잘 발라주어도 쉽게 스타일링이 되니 어리고 세련돼 보이고 싶은 남성분들은 도전해 봄직하다.


반응형

'리뷰 이야기 >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II 바르면 김희애 될까?  (0) 2008.09.15
바디피트의 신제품 피부생각  (0) 2008.04.26
내 몸에 향기를 주는 후와링카  (0) 2008.04.1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