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벌써 장마가 시작 됐는지 연일 내리는 비 때문에 더욱 습하고 덥게 느껴지는 여름이에요. 저는 아직도 친정 나들이 중인데, 다솔이를 돌본다는 핑계로 엄마께서 해 주시는 밥을 낼름낼름 잘도 받아 먹으며 너무나도 편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부모님께 드릴 선물로 전자액자 1000W를 가져 오길 진짜 잘 한 것 같아요. 거실 소파에 앉으면 바로 보이는 곳에 액자를 두었더니 장식 효과도 있고 늘 가까이에서 쉽고 편하게 사진을 볼 수 있으니 정말 좋아요.
전자액자 1000W에는 사진을 보는 것을 기본으로 해서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이 참 많은데요, 사용하다보니
프로포즈나 이벤트에 1000W를 활용하면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요즘 남자분들은 낭만적이고 자상한 분들이 많아서 이벤트도 자주 해 주시잖아요?
여자 친구의 생일, 만난 지 백일, 이백일, 삼백일...... 발렌타인데이를 필두로 각종 무슨 무슨 날들을 챙기다 보면 더 이상 해 줄 이벤트도 없죠? 이벤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꽃다발이지만, 꽃 보다 훨씬 효과 좋은 방법이 전자액자인 것 같아요.
특히나 이벤트의 최고봉인 청혼 이벤트에 1000W를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1000W로 프로포즈 이벤트 하는 법
따로 포장할 필요 없이 상자를 뒤집어 접으면 바로 맞춤 선물 포장으로 변신하는 1000W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합니다. 전자액자 속에 미리 당신의 마음을 넣어 두어야겠지요? 전원을 꽂는 순간 당신의 사랑이 그녀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준비해 보세요.
1. 그녀가 좋아하는 음악 선물하기
전자액자, 사진만 보는 거 아니었나요?라고 물으신다면, 당신은 아직 1000W를 만나지 못한 사람입니다.
1000W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까 그녀와 만나면서 들었던 감미로우면서도 추억이 담겨 있는 음악을 한 곡 한 곡 선별해서 담아 보세요. 추억을 떠올리기에 음악처럼 좋은 도구도 없는 것이, 저도 신승훈의 노래를 들으면 초등학교 때 갔던 수학여행이 생각나고 서태지와 아이들의 노래를 들으면 중학교 시절이 생각나거든요.
낯선 두 사람이 만나 연인이 되어 함께 웃고 싸우고 사랑하던 모든 추억들을 고스란히 생각나게 할 음악을 골라 전자액자에 담아 선물하면, 받는 분도 같은 기억을 떠올리며 선물한 분의 마음을 읽을 수 있을 거예요. 더불어 그녀가 좋아하는 음악까지 가득 담아 주면 더 좋겠지요.
2. 그녀와 함께 찍은 사진 담기
연인들의 특징이 바로 시도 때도 없는 사진 찍기일텐데요, 저도 연애를 하기 전에는 사진을 잘 찍지 않았다가 지금의 남편을 만나 사귀기 시작하면서부터 엄청나게 많은 사진을 찍어대기 시작했답니다.
사랑을 시작한 사람들은 연인 이외에는 눈에 뵈는게(?) 없잖아요, 지금 생각하면 참 민폐였던 것 같은데 흔들리는 버스, 지하철에서 사진 찍기, 식당에서 밥 먹다가 사진 찍기, 걸어가다가 사진 찍기, 혼자 찍기, 같이 찍기, 셀카 찍기 우리의 모든 추억들을 기록으로 남기지 않고는 못 배기겠다는 듯 쉴새 없이 셔터를 눌러 댔었어요.
연애 시절 찍었던 수많은 사진 중 괜찮은 것으로 골라 전자액자에 담아 선물하세요. 당연히 여자 친구의 얼굴이 잘 나온 것이어야 하고요, 좀 이상하게 들리실 지는 몰라도 여자 친구에게 선물하는 것이지만 남자 분의 사진보다는 여자 분의 사진이 훨씬 더 많은 것이 좋답니다. 여자들은 조금씩은 공주병이 있기 때문이에요. 조명발이든 화장발이든 그녀가 최고로 어여쁘게 나온 사진을을 모아 모아서 액자에 담아 주세요. 그녀의 입가에 흐뭇한 미소가 떠오를 거예요.
3. 나와 결혼해 줄래? 정성 가득 동영상 만들어 담기
가장 중요한 부분이에요.
당연히 가장 심혈을 기울여야 하는 부분이기도 하지요.
제 남편이 저에게 청혼을 할 때에 정성껏 동영상을 만들어서 선물했었는데요, 물론 청혼 반지도 있었고 청혼 꽃다발도 있었지만 다른 것들을 제치고 지금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선물이었어요. 청혼 반지는 결혼 예물에 밀려 서랍 속에 들어가 있고 꽃다발은 시들어 버려진지 오래지만, 동영상은 지금도 가끔씩 틀어 보며 울컥하거든요.
어떤 방식이든 상관없이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멋진 동영상을 만들어 1000W에 넣어 보세요.
여자 친구분도 저처럼 아마도 평생토록 고마워하며 동영상을 재생하게 될 거예요.
아, 그리고 그녀에게 해 줄 귀띔 한 마디!
당신의 자상함을 드러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예요. 전자액자 1000W의 사용법을 미리 설명해 주세요.
여자분들도 설명서만 보면 간단히 따라할 수 있을 정도로 사용법이 쉽지만 그래도 남자 친구가 하나하나 설명해 주는 것이 훨씬 더 좋답니다. 모든 기계는 사람에게 배우는 것이 가장 빠르니까요.
1000W는 사진, 동영상 보기, 음악 듣기, 시계, 알람, 달력 기능도 있지만 또하나 빼 놓을 수 없는 편리한 기능이 바로 미니 모니터 기능인데요, 같이 들어있는 CD로 프로그램만 설치하면 전자액자를 USB로도 미니 모니터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컴퓨터에 연결해서 듀얼 모니터 체제로 사용하면 정말 편해요.
저희 집에서 모니터를 두 개씩 놓고 사용하던 것에 익숙해서 친정에서 컴퓨터를 쓸 때 조금 불편함이 있었는데 1000W를 연결해 놓으니 한결 편하더라고요. 여자 친구 분께 꼭 알려주세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이 맺어지는 순간,
프로포즈 이벤트를 멋지게 준비하셔서 꼭 결혼에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리뷰 이야기 > IT, 가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S, 나는 네가 어디있는지 다 알아!(핸드폰 위치 찾기 기능) (13) | 2010.07.19 |
---|---|
여보, 부모님 댁에 전자액자 하나 놔드려야겠어요. (0) | 2010.07.10 |
갤럭시S, 얇다! 가볍다! 선명하다!! (2) | 2010.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