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명일동 등관리 일주일이 편안해요~ 미스토리 그뤠잇!
    리뷰 이야기/뷰티 2018.04.03 21:48




    명일동 등관리 일주일이 편안해요~ 

    미스토리 그뤠잇!




    제대로 봄날씨~

    정말 봄이 왔나봐요~~ 

    며칠 째 넘넘 따뜻해서 반소매 옷 입어도 되겠다 싶었는데,

    이럴 때일수록 더 신경 써야 되는 것이

    ㅜㅜㅜㅜ 슬프지만 ㅜㅜㅜㅜ

    몸매 아니겠어욤 ㄷㄷㄷ

    상체가 너무 뭉치고 아파서 명일동 등관리 받으면서도

    제 1의 목적은 역시나 다이어트이니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않은'

    여자들의 삶이란 참 녹록치 않습니다.





    명일동 등관리 미스토리

    예약 전화번호 : 02-442-3383




    아직은 점퍼, 트렌치코트 등등으로
    몸매를 가리고 다녀서 안심이긴 하지만 곧 다 드러내야 하는
    따땃한 날이 오겠죠.
    상체에 살이 너무 잘 찌는 체질이라
    명일동 등관리 예약해서 상체 슬리밍 관리를 받고 있는 중인데요,








    살이 뒤룩뒤룩 쪄서 보기 싫은 것 뿐만이 아니라

    나이가 들면서

    자꾸만 등에 통증이 생겨요.

    무엇 때문일까요?

    특히 등 상부가 뭉치고 뻣뻣하고 아파서

    명일동 등관리로 유명하고

    이미 입소문 빠방한 미스토리 실장님께 여쭤봤었어요.

    등이 왜 이렇게 아플까욤? ㅜㅜ



    저는 미스토리의 푸근한 분위기가 참 좋은데요,

    원장님, 실장님 두 분다

    오랜 경력으로 사람들의 인체 구조에 대해 잘 아시고

    따뜻한 정으로 고객을 대하시기에

    저처럼 소심한 트리플 A형도 불편함 없이 편안하게 미스토리 에스테틱에 잘 다닐 수 있거든요?

    게다가 명일동 등관리, 

    제 생각에 거의 독보적인 실력을 갖추신 실장님 덕에

    미스토리 고객들이 한 번 오면 계속해서 등록, 재등록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진짜 실력 대박이심.








    이 날 명일동 등관리를 받는데

    딱 봐도 미스토리의 오랜 고객이신 것 같은 한 분이

    실장님 덕에 통증이 사라지고

    관리 받은 부위가 정말 좋아졌다고 엄지 척을 하시면서

    실장님 손에 기계 달았느냐고 ㅋㅋㅋㅋ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시는 거예요.

    듣는데 제가 다 흐뭇한 것이,

    저도 피부관리실 경력 꽤 빠방한 편이라

    에스테티션 실장님들의 테크닉 실력을 살짜쿵 점수 매길 정도가 되거든요~



    명일동 등관리 받은 후

    일주일 내내 등이 편안하고 등 통증이 없으며

    목 어깨가 부드럽게 유지되는 걸 보고

    역시 내 판단이 옳았구나,

    미스토리 실장님 진짜 짱짱걸이구나~~

    다시금 깨닳았답니다.^^







    태국 여행 다녀 온 후에

    살이 많이 붙었어요.

    여행지에서 쫄쫄 굶는 건 스튜핏!

    다시 살을 빼는 한이 있더라도 여행 가선 맘껏 즐기고 먹어야 되잖아요~~

    또 언제 갈 지 모르니까.



    한 번 살이 붙으니 

    요요가 겉잡을 수 없었는데

    그래서 그런가 살이 훅훅훅~ 많이 찌고

    등 통증도 심해졌었는데

    지난 주 명일동 등관리 짱짱 걸인

    미스토리 실장님께 관리를 받고 나서 일주일 내내 등이 말짱했었어요.

    감사해서 실장님께 말씀을 드리니







    저처럼 심하게 뭉치고 딱딱한 경우에

    일주일이 유지되긴 어려운데,,,, 하시며 갸웃거리시는 거예요~

    실장님도 가끔 명일동 등관리를 받으러 가시는데

    한 3~4일 유지 되신다며...

    ㅋㅋㅋㅋ



    제가 얼른 말씀드렸죠.

    실장님은 다른 분께 받으시잖아요~

    저는 미스토리 실장님,,, 바로 당신! 에게 명일동 등관리를 받으니

    일주일 동안 말짱할 수 밖에욧

    ㅋㅋㅋㅋ

    이거 제가 한 말이지만 넘나 멋진 말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근데근데 진짜 진심.








    명일동 등관리 울 실장님

    테크닉이 남달라요.

    겨드랑이를 만져주시는 손길,

    다른 곳에서는 못 느껴 본 느낌이었고



    미스토리 실장님은 저에게 관리 받는 자세가 잘 되어 있다며

    겨드랑이 관리 할 때

    그 곳이 임파 부분 = 노폐물이 많이 쌓인 곳이라 

    많이 아플 텐데 참 잘 참는다고 하셨었는데,

    에이~ 실장님,

    저 그동안 겨드랑이 액와 관리 받았었잖아요~~~~

    그러니 관리 받던 부분이라

    남들 보다 가볍지욤 ㅋㅋㅋ



    명일동 등관리 미스토리는

    등관리지만

    등 뿐만이 아니라 목 - 액와까지 시원하게 풀어 주십니다.







    스치는 부분이긴 하지만

    팔도 시원하고

    명일동 등관리 잘하는 울 실장님,

    손이 얼마나 옹골찬 지 손바닥을 관리 해 주시는데

    눈물이 찔끔찔끔 나면서

    오장육부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힝~~ 사진이 한 장 밖에 없지만

    명일동 등관리에서 제가 하일라이트라고 말씀드리고 싶은

    울 실장님의 팔꿈치 스킬~~

    정말 정말 시원하거든요.

    팔꿈치를 이용해서 손보다 훨씬 더 깊은 곳까지 시원하게 관리해 주세요.








    사실 손만으로도 정말 시원한데,

    명일동 등관리의 숨은 병기 뱀부 등장이요~

    손으로는 미처 닿지 못하는

    깊숙한 근육층을 대나무 = 뱀부로 관리를 할 수 있대요.

    뱀부를 이용해서

    정말 깊숙히, 뭉친 근육과 셀룰라이트를 깨알같이 풀어 주십니다.








    손이 지나갔던 모든 곳을 뱀부가 다시 한 번 훑어 주어요.

    명일동 등관리가 왜 유명한지 잘 알겠는 대목.

    손으로 다 풀고

    그 다음에 뱀부로 또 다시 한 번 2차로 풀고~~







    그걸로 끝이 아니라

    고주파 기계로 3차로 풀어 줍니다.

    ㄷㄷㄷㄷㄷ



    고주파로 똘똘 뭉친 셀룰라이트와 지방질까지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으니

    등 통증관리를 하면서

    다이어트까지 되는 셈이에요.

    명일동 등관리 이 프로그램을 누가 짰는지 매우 알차고 훌륭합니다.








    딱딱하게 뭉쳐서 처음에는 손이 안 들어갔다는

    저의 목, 어깨, 그리고 등

    명일동 등관리 두 번째 받은 날부터 이미 꽤 괜찮아졌어요.

    팔라인까지 다 관리에 포함이 되어 있으니 개이득.






    등관리만 받았는데

    온몸이 날아갈듯 가볍고,

    얼굴은 건드리지도 않았지만 매우 맑고  화사해졌어요.








    명일동 등관리 일주일이 편안해요~ 미스토리 그뤠잇!

    진심 추천합니다.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