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 전 친구들과의 커피 모임에서도 단연 '이사' 와 '집 장만'에 관한 수다가 많았는데요,
그리고 친구들에게 요즘 제가 눈여겨 보고 있는 e편한세상 평택에 대한 정보를 전해줬습니다.
제 친구 중엔 결혼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혼도 있어서
신혼부부이거나 저희처럼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게 딱 좋은 아파트라서 말이죠.
용죽, 현촌, 용이를 잇는 평택의 중심부에 생겨서 앞으로 평택의 새로운 중심이 될 거라고 하는데,
요즘 평택은 삼성 산업단지도 들어설 예정이고, KTX도 개통 예정이라고 해서 생활 인프라도 상당히 좋아진다고 해서
아주 기대가 큽니다.
그래서 4월 모델하우스가 오픈하면 친구들이랑 같이 꼭 한 번 가보려고요.
요즘 평택은 삼성 산업단지도 들어설 예정이고, KTX도 개통 예정이라고 해서 생활 인프라도 상당히 좋아진다고 해서
아주 기대가 큽니다.
그래서 4월 모델하우스가 오픈하면 친구들이랑 같이 꼭 한 번 가보려고요.
용이 초교, 평택 고교, 비전 고교 등이 있어서 교육 환경이 괜찮고,
롯데마트가 인근에 있어 마트 이용도 편리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e편한세상 평택아파트 인근에 신세계복합쇼핑몰이 들어온다고 하던데
입주할 때쯤 되면 더욱더 쇼핑환경이 좋아질 것 같아 기대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KTX 신평택역이 개통되면 평택에서 수서까지 22분 밖에 안 걸린다네요~
제 블로그에 놀러 오시는 분들 중에서도 이사를 앞두고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e편한세상 평택에 대해 제가 알게 된 정보들 조금 나눌게요~
저도 평택 e편한세상에 관심이 생겨서 자세히 알아 봤더니
20평형대부터 30평형대까지 잘 나와 있어서
신혼 부부, 아이가 어린 가정에게는 딱 맞는 중소평형의 아파트인 것 같아요.
중소형 평형 아파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관심 갖고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와 비슷한 또래이거나 신혼부부들이 선호할 만한 72(제곱미터), 84(제곱미터)의 중소형이 많은데,
72(제곱미터)와 84(제곱미터) 세대는 채광, 통풍이 극대화된 4 Bay(남향 창이 나 있는 공간이 4곳)로 설계 되어 아이들 키우기에 좋고,
또 하나의 방인 알파방이 있어서 서재, 가족방 등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다고 해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집을 선택할 때 가장 먼저 따지는 것이 남향이냐, 볕이 잘 들어 오느냐잖아요?
(실제로 볕이 잘 드는 집에서 자란 아이들이 성격이 밝고 명랑하기도 하고요.)
그런데 평택 e편한세상은 대부분의 집을 남향으로 배치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대요.
또 녹지가 37%나 되어 아이들에게 초록이 주는 건강함도 누릴 수 있도록 친환경적으로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특히 '에너지 통합 관리 시스템'이 마음에 들던데요,
홈페이지 및 월패드와 연계하여 에너지 사용량이 초과되면 경고 메시지를 보내주는 시스템이래요.
저처럼 감없이 에너지를 팍팍쓰고 나서 뒤늦게 세금 고지서를 보며 가슴을 치는 일이 잦은 분들께 좋겠죠.
'오렌지 서비스'라고 세대 내부 클린, 외부 유리 클린, 화분갈이 체험 서비스도 있었어요.
운전하는 분들이라면 주차장도 그냥 넘어갈 수 없겠죠.
저는 운전을 안하기에 잘 모르지만 남편을 보니까 주차장에서의 미묘한 갈등과 경쟁이 장난이 아니던데요,
e편한세상 평택은 주차장이 기존 아파트에 적용된 기준 보다 10cm나 더 넓게 만들어졌대요.
10cm나 넓어졌다면 운전을 잘 못하는 여자들도 한결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겠어요.
여자들이 살고 싶어하는 e편한세상,
아이들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e편한세상,
평택이라면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e편한세상에 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라요~
e 편한세상 평택 (https://orange.daelim-apt.co.kr/090412)
e편한세상 평택 모델하우스는 4월 말에 오픈 예정이라고 하네요.
위치 : 경기도 평택시 합정동 868-2번지
분양 문의 전화번호 : 031-618-0048
반응형
'리뷰 이야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 가족 여행 갔다 온 사진을 딥씨 포토북으로 만들었어요~ (0) | 2013.05.06 |
---|---|
산후 다이어트, '무한도전 나 vs 나' 처럼 내 목표는 과거의 나!! (0) | 2013.04.01 |
중국에서 생활했던 추억을 한 권의 딥씨 포토북으로 만들었어요! (0) | 2013.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