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에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생겼다고 해서, 딱히 살 것은 없었지만 나들이 삼아 다녀왔어요. 규모가 무지 크고 볼거리 놀거리가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공원가듯 가기에 좋고, 아이들 뿐만이 아니라 우리 엄마들도 눈요기 거리가 많아서 두루두루 좋거든요.
제가 다녀왔을 땐 무한도전(제가 가장 좋아했던 주말 예능인데, 대체 언제쯤 다시 볼 수 있을른지...... .) 디자인전이 열리고 있었는데, 다녀온지 꽤 지나 버려서 지금도 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생각보다 가까워서 저희 집에서 출발한지 한 시간이 안돼서 파주에 도착했어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아울렛과 백화점이 동시에 입점해 있는데(그래서 이월상품과 신상품을 같이 쇼핑할 수 있어서 좋아요.), 롯데백화점으로 들어서는 길에 소녀시대가 거의 실물 크기로 서 있어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사람들이 소녀시대를 구경하는 틈에 서 있는 다솔 군! 그러나 소녀시대가 누군지 알 리 없고, 아직 어른(?) 여성(??)에게 별 관심 없는 다솔이가 그 앞을 떠나지 못하는 이유는 뭘까요?
아래에 사진에 그 답이 있답니다. 더불어 소녀시대 속 숨은 '일레드' 찾기도 재미삼아 해 보세요~
과일을 좋아하는 다솔 군, 커다란 모형 과일에 호기심이 생겨서 그 앞을 떠날 수가 없는 것이었어요. 과일 바구니 속에도 무언가가 들어 있을 줄 알다가 열어보고 급실망. 소녀시대 옆에서 눈에 확~ 띄는 제 모습은 쉽게 발견하셨다고요? 큭큭큭.
나름 하의실종 패션인데, 오호통재라~ 다리가 너무 짧구나...... .
드디어 무한도전 디자인전을 구경하러 갔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유재석 오빠(?)를 보니 왠지 뭉클하더라고요.
노량진에서 공부하던 시절, 유재석 오빠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어쩐지 마음이 허전했던 때가 있었는데...... 마봉춘 님과 잘 살고 있나요?
일반인들이 무한도전 캐릭터들을 디자인한 작품들도 구경을 하고요,
남는건 역시 사진이기에, 사진도 실컷 찍고 왔답니다.
유재석 캐릭터와 함께 찍은 아래 사진은 꼭 미저리처럼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