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혹시 '카디오리핀'을 아시나요?
    리뷰 이야기/뷰티 2008. 10. 2. 04:05
    쌀쌀한 바람과 건조한 날씨때문에 예민한 피부가 뿔났다. 나이가 나이니만큼 동안이라는 글자만 봐도 눈이 크게 떠지는 이때, 잡지를 보다가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는 크림을 발견했다. 산드라 블록이 광고 모델이어서 더 관심이 갔는데, 그나저나 산드라 블록이 올 해 몇 살이더라? 꽤 오래전부터 난 그녀의 존재를 알았었는데 그녀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그렇기에 노화방지 화장품의 모델을 하는 것이겠지말 말이다.

    오호라, 잡지 기사를 읽으니 산드라 블록은 자신이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홍보하지 않는단다. 그녀가 직접 써 보고 효과를 봤기 때문에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단다. 발빠른 사람들에겐 이미 입소문이 났다는데 나는 처음 보는 것이었다. 피부가 누리는 최고의 호사라는 이 제품은 아티스트리 크림이다. 이것을 사용하면 실제로 피부 속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모든 것이 카디오리핀 덕분이란다. 카디오리핀은 우리 몸의 세포막에 존재하는 지질성분으로, 그 가치가 금의 30배에 달하는 귀한 성분이다. 생명공학 기술을 통해 아티스트라는 카디오리핀을 화장품에 적용할 수 있게 되었다니 신뢰가 생긴다.

    피부 에너지의 생성과 활동이 원활하지 못하면 피부는 노화가 된다고 한다. 이 화장품은 이런 관점에 중심을 둬 피부 에너지의 생성과 활성화에 초점을 맞추어 연구했고 카디오리핀이라는 성분으로 노화방지 크림을 탄생시켰단다. 나도 벌써부터 가을을 느끼는지 얼굴이 푸석푸석하고 피부가 건조해서 당기기 시작하는데, 산드라 블록처럼 호사한번 누려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 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