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는 이야기에 해당하는 글 272

  1. 2017.08.28 계획세우기 = 아이 사진 말고 내 사진 많이 찍기,,,!!!
  2. 2017.08.17 미사리 공원 나들이 넘나 즐거워요~
  3. 2017.08.09 애견카페 ... 다신 안 갈듯 ㅜㅜ
  4. 2017.08.07 8월호 여성중앙에 나온 내 사진 ㅋㅋㅋ
  5. 2017.03.28 사진첩 정리 ^^ 뭘 먹고 뭘 하고 살았을까욤?
  6. 2017.01.12 발톱부러졌을 때 ㅜㅜ 이렇게 해 보세요~
  7. 2016.10.27 청계천 나들이~ 서울 구경^^ (1)
  8. 2016.04.05 생일파티, 초가 38개
  9. 2016.01.07 아이들과 함께 오랫만에 명동나들이
  10. 2015.09.14 Daum 다음아, 망하지마!!!
  11. 2015.04.06 나의 생일, 우리 생일케이크 ㅜㅜ, 내 제자!!
  12. 2015.02.18 2015 ISU 사대륙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목동아이스링크
  13. 2015.01.13 콩다래끼 가볍게 봤다가 큰일나요!(약먹고 1주일만에 겨우 나음 ㅜㅜ) (2)
  14. 2014.08.01 3년 전의 나, 지금의 나 ;; 같은 옷 다른 느낌 ㅜㅜ
  15. 2014.06.19 다락방 손님 초대 ;; 손님초대는 늘 시간이 부족하다
  16. 2014.06.13 올림픽공원 장미축제 ;; 숙취해소제 레디큐
  17. 2014.06.12 셀카의 달인 ;; 설정인듯, 설정아닌, 설정같은 사진.
  18. 2014.06.11 남편이랑 오붓하게 와인 좀 마셔볼까 했으나 ㅜㅜ
  19. 2014.06.10 내 남자들의 과거 ;; 관리의 중요성 ㅜㅜ
  20. 2014.05.31 차승원 무한도전.... 2005년 내가 웃을 수 있었던 힘!
  21. 2014.05.29 다음 Daum 블로그 영역 메인에 뜬 글! 고마워요~ 다음!!! ^^
  22. 2014.05.26 교회 가기 전에 .... 우리가 만날 예배에 지각하는 이유는 ㅜㅜ
  23. 2014.05.22 아직 못한 다솔 & 다인이의 어린이날 이야기
  24. 2014.05.20 경복궁 나들이에서 느낀 - 좋은 인테리어란 시공을 초월하는 것이다.
  25. 2014.05.15 일방문객 3만명을 기념하며^^
  26. 2014.05.13 어린이집 선생님께, 스승의날 선물로 뭐가 좋을까?
  27. 2014.03.08 냉이전, 냉이 된장국 ;; 봄이 오는 소리
  28. 2014.03.06 봄철 안구건조증, 눈물이 줄줄 나는 이유는?? 헉!!
  29. 2014.01.05 블로그 일일 방문객수 1만명이 넘었어요!! 처음이라 기념으로^^
  30. 2013.12.17 어린이집 소풍 김밥, 망친적은 처음이야ㅜ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