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에스테틱 안티에이징 관리 

리에스떼 천호점에서 받고 왔어요~







천호역피부관리 위치는

천호역 3번출구 직진, 대우한강베네시티 3층이에요.

예약전화  02-477-1580






↑↑↑↑

보이시나욤?

물과 함께, 혹은 카페인 없는 차와 함께 챙겨 먹으라는

비타민C 바구니~

리에스떼 천호점의 이런 세심한 깨알 배려가

넘넘 귀하고 값지게 느껴집니다.






제가 1년 넘게 단골 에스테틱샵으로 다니고 있는

천호역피부관리 ♡♡♡

이번에 제가 천호역 리에스떼에서 받은 관리는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인데요,

이미 생선된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세포의 손상을 막아

동안 피부로 되돌려 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이에요.



피곤이 쌓여

얼굴까지 어둡고 칙칙해 보일 때~

이미 노화가 꽤 진행된 ㅜㅜ

30대 이상이라면

정말 괜찮은 관리라 추천해 드립니다.





가을이 시작되었지만 자외선은 여전하고,

서늘한 바람이 부니

예전처럼 꼼꼼하게 자외선차단제를 바르지 않아서 그런가?

한낮에는 너무 덥고

아침 저녁은 좀 추운 계절의 시작이라

피부가 자주 붉어지고

피부 표면의 온도도 올라가는 등 ㅜㅜ

피부가 손상되는 것이 너무너무 심하게 느껴지는 요며칠 ㅜㅜ



피부를 혹사시킨 만큼

당근도 좀 줘야겠다 싶어서

얼른 천호역피부관리에 예약을 하고

힐링타임을 가졌어요~





이 날 제 얼굴에 사용될 기본적인 제품이 좌르르륵 세팅 되어 있고,

천호역피부관리는 그 날 받는 관리에 따라

특별한 제품도 또 추가 됩니다.

값비싼 고급 제품을 사용해 볼 기회가 사실은 별로 없는데

리에스떼 천호점은 제품 퀄리티가 좋아서

꾸준히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에스테티션 쌤들의 손맛(?) 테크닉 때문이기도 하지욤.









뭔가 특별한 대접을 받는 것 같아서

더 으쓱으쓱 ^^

더더더 편안하게 처음부터 끝까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천호역피부관리의 프라이빗한 1인실.



옷도 여기서 다 갈아 입고

저 혼자니까

몸이 좀 많이 무거운 날이면

에스테티션 쌤께 

마지막 모델링 팩을 조금 더 오래 해 달라는 부탁도 해 보고요^^

제 몸 상태 피부 상태에 따른 고민도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넘넘넘 편한 리에스떼 천호점 1인실!





안티에이징 피부 관리의 맨 마지막 단계

차가운 모델링 팩으로

얼굴 피부를 촥! 올려 붙이면서 탱글탱글하게 만들 때

요로코롬 귀여운 분홍 베개도 해 주시는데욤~ ㅋㅋ

넘 이쁘고 귀여워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당~




이렇게 편안한 1인실에서

누구에게도 방해 받지 않고 완전 편안히 탈의를 하고

벨을 눌러 에스테티션 쌤을 부른 후

세심하고 배려 깊은 손길을 느끼며 저는 쿨쿨쿨~ 잘 준비^^



천호역피부관리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은

엎드린 자세에서 시작되는데요~

완전 제대로 된 등관리라 뭉친 등근육을 시원시원하게 풀면서

으으으~ 좋다.... ㅋㅋㅋ

물론 맘 속으로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나이가 들 수록

무슨 까닭인지

등 윗부분이 무겁게 느껴지면서

그부분에 통증도 있던데요~




저 스스로 내린 결론은

순환이 잘 안되고

신경을 쓸 수록 뒷목, 승모가 뭉치기 시작하더니만

이제는 등 윗부분까지 

스트레스가 쌓이고 

쓸 데 없는 근육이 뭉쳐서

등 윗부분이 딱딱해지고 아픈 것 같아요.







혼자서는 절대로 풀 수 없는 부분이기에

왠만하면 전문가에게

전문적인 테크닉을 받아 시원하게 풀어주기를 권해 드립니다.

천호역피부관리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에

등관리도 만족스럽게 들어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천호역피부관리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은 


등관리 - 클렌징 - 딥클렌징 - 안티에이징마스크 

-데콜테관리 - 페이스메뉴얼테크닉 - 안티에이징 앰플 - 안티에이징 특수관리

-특수마스크 - 핸드서비스 - 마무리

...로 진행이 됩니다.





으으으~

사실은 꽥~ 소리 나게끔 아팠던 뒷목 ㅜㅜ

요즘 꼬맹이들이 속을 많이 썩였나...

넘넘 아팠어요. 

셀프 스트레칭을 한다고 하는데도

너무 딱딱하게 굳어 있어서

천호역피부관리 에스테티션 쌤이 만져 주시는데

눈물이 찔끔 났답니다.







리에스떼 천호점이 좋은 이유가,

어떤 에스테티션 쌤께 관리를 받아도 복불복 없이

다 훌륭하다는 거~



특히 이 날 관리를 해 주셨던 분은

뭉친 근육들은 시원하게 잘 풀어주시고~!

얼굴 피부관리를 할 땐

정말 보들보들 기분이 좋아서

관리 받으면서

완전 꿀잠을 잘 수 있었답니다~^^

넘넘넘 기분이 좋았기에

따로 엄지척!

정말 좋았다고 말씀까지 드릴 정도로

정말 힐링 그 자체였던 천호역피부관리의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제 체형을 보면 전혀 상상할 수도 없지마는 ㅋㅋ

저는 취미로 발레를 하는 취미발레인이잖아요~

평소 승모를 내리고

양쪽 날개뼈를 내리는 훈련을 신경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넘나 튼튼한 제 승모근 ㅜㅜ



바로 누운 자세에서 또다시 승모를 시원하게 관리 해 주시고

데콜테까지 싹싹싹~~

매끈매끈 예쁘게 잘 잡아 주십니다.







천호역피부관리의 본격적인 피부 테크닉.

진짜 기분 좋아요~



얼굴을 어떤 부분은 부드럽게

어떤 부분은 좀 더 강하게

밀당하듯 강약 조절을 하면서 안티에이징 관리를 해 주십니다.



마스크도 꽤 여러 번 사용하는

고급 관리예요.






이 날 안티에이징 관리에

특별한 앰플이 사용되었고

차가운 아이스 관리까지 한 다음에는,,





특별한 벨벳 마스크로 마무리가 되어요.

제가 완전 꿀잠을 자는 것이

시간을 따져보면 그리 긴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얼마나 개운한지 몰라요^^

복부엔 따뜻한 스톤을,

다리는 공기압 기계로 시원하게 주무르고

얼굴에는 마스크.

완전 호사스럽네요~^^






예전 사진을 보면

나이가 팍 들어 있는 지금이 오히려 더 어리고 예뻐보입니다^^

그게 피부관리를 한 뿌듯함이겠죠?

천호역피부관리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리에스떼 천호점에서 피부가 정말 예뻐졌어요.

뿌듯뿌듯~^^

2018.10.16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