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공항패션 정보

데님재킷 데님팬츠 핸드백 모두 제시뉴욕 2017ss






이 한 장의 사진으로,

이시영이 왜 연예인인지를 완벽하게 보여 주고 있는 것 같아요.

비율도 정말 대단하고

목선 ㄷㄷㄷㄷ

이시영 공항패션 사진을 보며

원래 이렇게 예뻤었나 싶어 아래위로 계속 스캔 ^^



이시영은 이 날 패션매거진 화보 촬영차

파리로 출국하는 중이었다는데요,

의상 및 핸드백은 모두 제시뉴욕 제품입니다.







디테일이 정말 예뻐서

확대해 봤어요.



독특하게 커팅되어 있는 제시뉴욕의 데님재킷을 보면서

맥주를 좀 덜마셔야겠구나 자책 ㅋㅋㅋ

이제는 봄이니 이시영처럼 속에 여리여리한 티셔츠를 입고

요렇게 멋스러운 데님재킷 하나만 걸치면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봄코디 완성인데요,



제시뉴욕 제품들은 예쁘면서도 가격도 괜찮아서

일반인들이 연예인 공항패션을 따라 해 보고 싶을 때

눈여겨 봐 두었다가 선택하기에도 좋아요.

금장 단추가 포인트가 되면서

올이 살짝 풀린듯 자연스러운 자수 디테일이 참 멋스럽네요.








헉! 소리가 절로 나는 ㄷㄷㄷㄷ

이런 비율, 넘나 놀랍지 않나요?

이시영이 그리 큰 키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더 중요한 건 키 보다는 비율~

초초 극세사 다리에

바비 인형처럼 완벽한 비율의 몸매가 제시뉴욕 스타일이랑 참 잘 어울립니다.






펀칭 디테일이

다리를 더 가늘고 길게 보일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아요.

놀라운 다리샷 ㄷㄷㄷㄷ








넓은 스트랩이 편안해 보이는

시크한 핸드백도 제시뉴욕 2017ss 제품이에요.










울 동네에 제시뉴욕 매장 있는데

가서 몰래 한 번 입어봐야지 ㅋㅋㅋ

이시영이랑 전혀 다른 비율이기에,,, 몰래 입어 볼 계획이랍니다 ㅋㅋㅋㅋ

의외로 비슷한 느낌이 날 지 또 누가 아남유? ㅋㅋㅋ









이시영 공항패션 정보, 데님재킷 데님팬츠 핸드백 모두 제시뉴욕 2017ss





2017.03.05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