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대는 낭만과 꿈이 있는 시기죠. 20대 때 더 많은 추억을 쌓지 못한 것이 후회되는데요, 그래도 부모님과 함께 호주에 다녀온 것은 정말 잘했다고 생각해요. 그 때는 어디서 그런 용기가 생겼는지 모르겠는데, 부모님과 호주로 여행을 가봐야겠는 생각 하나로 무작정 추진해서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지금도 부모님은 그 때 이야기를 하시곤 해요. 저 또한 그 때 그 기억들이 새록새록 피어오릅니다. 

영랩에서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를 모집하고 있어요. 20대들만의 특권. 20대만이 누릴 수 있는 영랩.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에 지원해보세요. 지원 방법도 간단하고, 혜택도 어마 어마하답니다. 5월 23일까지니 얼른 서두르셔야 할 것 같아요. 총 10명에게 호주 골드 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 참가 및 자유여행을 제공하는데요, 패키지를 자세히 보니 가격이 무려 169만원이나 하는 패키지네요. 호주 여행과 마라톤 대회 참가까지 정말 20대라면 당장 지원했을 이벤트네요. 

영랩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 지원하기https://www.samsungcard.com/younglab/



인터파크 투어에서 판매 중인 이 패키지는 유지성 작가와 함께 하기도 하는데요, 서퍼스 파라다이스 비치 앞의 호텔에서 숙박하며 다양한 엑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데요, 정말 보기만 해도 스릴 넘치는 엑티비티가 많이 있네요. 스카이다이빙에 서핑, 열기구 체험등 호주 골드코스트를 제대로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호주에서 번지점프를 했었는데, 호주는 정말 엑티비티의 천국인 것 같아요. 


게다가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에 참가까지 할 수 있다니 너무나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아요. 1979년부터 시작하여 36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역사가 깊은 호주 대표 마라톤 대회인만큼 더욱 축제 분위기일 것 같아요. 전 마라톤은 잘 못하지만 Full코스부터 Half, 10km까지 다양하니 코스는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7월에 가니 아직 2달이나 시간이 있기에 마라톤 연습을 하여 호주 골드코스트 42.195km를 달려보는 것도 의미있는 도전이겠죠? 



 


올해 열리는 2014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 대회 홍보 동영상이에요. 저 멋진 해변을 따라 뛴다고 생각하니 저 또한 설레이네요. 영상을 보니 마라톤을 뛸 때는 힘들고 괴롭지만 결승점에 들어왔을 때는 환희와 기쁨, 감동이 그대로 느껴지네요. 20대도 그런 것 같아요. 88만원 세대다 청년취업문제등 어렵고 힘들고 때로는 괴롭기도 하지만 참고 끝까지 뛰었을 때 환희와 기쁨과 감동은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인생은 마라톤이라고 하니 이참에 호주 골드코스트 에어포트 마라톤에서 인생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좋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영랩은 삼성카드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서 20대를 위해 꼭 필요한 사이트에요. Lab 스쿨에서는 세미나를 통해 SERI CEO의 강의를 들을 수 있고, OPIc 응시료도 상시 5% 할인이 된답니다. 요즘 OPIc은 필수이죠. 한번에 좋은 점수가 나온다면 더욱 좋겠지만, 응시료만 해도 만만치 않을텐데 영랩을 통해 5% 할인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영랩과 함께 호주 골드코스트 원정대의 행운과 20대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얻어가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