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




꺄~~~ 완전 예쁘고 8등신인 변정수 언니와 함께 사진을 찍으니

나는 그냥 꼬꼬마 ㅋㅋㅋㅋ

원래부터 시원시원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번 여성중앙과 이브라가 함께 하는 볼륨업 프로텍트 토크쇼에 참여한 후

저는 완전 변정수 홀릭중 ㄷㄷㄷㄷ

진짜 대박으로 멋지고 예쁘고 매력뿜뿜이더라고요~~



모델 변정수도 멋지지만

MC변정수를 영접하고 나니

왜 변정수 ~ 변정수~~ 하는지 알겠더란?



완전 우리 '여자'들의 마음을 100% 공감하면서

속시원한 사이다 진행으로

폭풍 공감을 얻고

우리들을 울렸다가 웃겼다가 토크에 기승전결이 있었어요.

넘나 멋짐 !!!!







여성중앙과 EVERA가 함께하는 

여자의 자신감을 되찾아줄 볼륨업 프로젝트!

Love Your Breast

토크쇼에 초대를 받아

라 까사 호텔 가든 하우스에 다녀 왔어요.



여자의 자신감 + 볼륨... 이번 토크쇼의 주제를 눈치채셨지요?

바로 가슴이에요.





이브의 볼륨을 위한 바법의 브라

Love Your Breast EVERA



이브라의 모델인 제시카 알바의 가녀린 허리,

그리고 허리와 상반되는 풍성하고 예쁜 가슴을 보면서

어쩜 저렇게 예쁠까...

같은 여자지만 침 질질 흘리며 감탄을 했었는데요,



저도 20대, 출산 전까지는 꽤 괜찮은 상태였다고

감히(?) 고백을 좀 해 봅니다 ㅋㅋㅋ

두 번의 출산과

두 번의 수유...ㅜㅜㅜㅜ

수유에 대한 욕심이 좀 있어서 (물론 이 부분은 지금도 후회하지 않습니다만,)

두 아이를 모두 18개월 / 12개월 동안 완전 모유수유로만 키웠었는데요,

아이들에게 엄마가 이 정도로 노력을 했다!!! 고 어깨는 으쓱 했지만서도

(=== 아무도 안 알아주는 노력임 ㅜㅜㅜㅜㅜ)

모유 수유 후 급격히 쳐지고 늘어지고 

바람 빠진 풍선 처럼 볼품 없어진 제 가슴 ㅜㅜ



저는 70E컵이에요.

꽤 괜찮은 가슴을 소유했던 이력이 있다는 뜻이겠지요 ㅜㅜ

그런데 모유 수유를 하고 나서는

윗 가슴을 잃고 탄력을 잃어서 자신이 없어진게 사실이에요.





여성중앙과 이브라가 함께하는 볼륨업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저처럼 윗가슴이 실종되고 탄력이 없어진

수유 후의 쳐진 가슴도

다시 예전처럼 예뻐질 수 있는지 넘나 궁금했답니다.



나이도 있고

이미 결혼 출산까지 다 한 마당에

이제 와서 가슴 수술을 하겠다고 수술대에 누울 용기는 없거든요.

자연스럽게, 

볼륨을 채워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었음 좋겠다고

늘 생각을 했었는데







EVERA 이브라가 그걸 해결해 줄 수 있다니

넘넘넘 기대가 되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일찌감치 도착해서 자리에 앉으니

EVERA 이브라에서 나온 가슴 로션과 클렌져.

이브라 (가슴 볼륨업) 기계를 사용할 때 꼭 필요한 클렌저, 브러쉬, 젤 등등이 눈에 보입니다.








물론 제일 궁금한 것은

이브라 볼륨 기계였어요.

수술하지 않고도 하루에 8시간씩 (수면중에 사용하면 좋겠죠?) 꾸준히 사용만 하면

한 컵은 충분히 봉긋하게 가슴 볼륨을 채울 수 있다는 이브라.



본격적인 토크쇼가 시작되기 전에

이브라를 착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는데

용기 있는 두 분이 이브라를 착용하셨어요.

마침 제 앞자리에 앉으셨던 분이라

제가 느낌은 어떤지,

무거운지, 아픈지 등등등 여러 가지 궁금했던 것을 물어봤는데



처음에만 불편한 감이 살짝 있고

착용 후 20분이 지난 후부터는 전혀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다고 말씀하셨어요.

이브라를 착용하고 그 위에 옷을 입었는데도 별로 티가 나지 않아서

일상 생활을 할 때에도 이브라를 착용할 수가 있었는데요,










이브라는 하루 8시간씩 3개월 정도 착용을 하면

수술하지 않고도 약 한 컵 사이즈 정도 가슴이 봉긋하게 볼륨있게 증가가 된다고 해요.






저는 여성중앙의 초대를 받아서

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에 참여를 했거든요?

넘나 친절하고 세심하게 우리를 챙겨 주셨던

여성중앙 직원분들,,,,,



케이터링 음식들을 직접 다 서빙해 주시면서

우리의 배고픔까지 달래 주셨답니다^^









여자라면 누구나 '당연히' 다 관심을 가지게 될

가슴,,,,의 모양.



저는 가슴의 크기는 이미 어느 정도 큰 상황이므로

쳐진 가슴을 업업업 시킬 수 있는지가 제일 궁금했는데,



이브라를 통해 C컵을,

윗가슴까지 꽉 차게 만들 수 있다는 얘기를 듣고 정말 관심이 생겼어요.

이브라는 음압을 통해서 (=부항을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울 것 같아요.)

가슴에 직접 적인 자극을 주는데요,

가슴을 계속 자극하면서

가슴 속 지방 세포를 자극해서 커지게 만들고

이브라를 사용했다가 중단했다가 또 사용했다가 쉬었다가.... 하는 그 과정을 통해

점점점 가슴의 크기가 키워진다는 것이

서울대학교 임상 실험을 통해 증명이 되었어요.





주신 자료와 방송에 나왔던 화면을 통해서도

어느 정도 궁금증이 충족된 상태에서,




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

우리들이 제일 기다렸던

 바로 그 MC...

변정수 언니가 등장하면서

본격적인 토크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대박감동 ㄷㄷㄷ






변정수 언니가 예쁜지,

날씬한지

화끈한 성격인지....

이미 다른 TV 프로그램에서 봐 와서 알고 있었는데요,



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를 통해 실제로 변정수 언니를 만나니

실물이 훠얼씬 더 예쁘고

토크쇼 진행도 얼마나 소탈하게 잘 하는지

진짜 멋있고 매력적이었어요.






우리가 보기에는 완전 완벽하게 보이는

변정수 언니에게도 사실은 외모 콤플렉스와 고민이 참 많았으니,

어릴 때 겪었던 그런 맘 고생을 우리에게 고백하고~~~

그것을 극복하는 것은 

자기 자신의 자연스러움을 사랑하는 것이라고 

언니로서 우리에게 진심어린 조언을 해 주었어요.

멋짐 폭발 !!!!

♡♡♡♡♡♡♡♡♡




♡♡♡

우린 다시 한 번 변정수 언니에게 반하고 ^^




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는

사연을 응모해서 신청한 분들이 많이 오셨어요.








가슴이 작아 늘상 고민이었던 20대 여성분,

세 아이를 출산한 후 가슴이 실종된 40대 여성분,

결혼 전 예쁜 가슴의 소유자였으나 출산과 수유를 거친 후에 가슴 모양이 볼품없이 변화된 분 등등등....



여러 명의 사례자들을 통해

아름다운 가슴을 유지한다는 것이 얼마나 소중하고 어려운 것인지

같이 웃고 울고 끄덕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에는

가슴에 대한 고민을 가진 여자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지방질로 이루어진 가슴을 유지할 수 있었다는

다이어트로 체지방 10kg 이상을 감량했으면서도

이브라를 사용해서 가슴 사이즈는 지킬 수 있었던 두 명의 다이어트들도 함께 했어요.



이 분들의 다이어트 전/ 후 사진을 보고

이브라를 사용했기에

다이어트 후에도 가슴 사이즈는 변함이 없었던 그 놀라운 결과에 

우리는 또 한 번 감탄을 했고요,,,,,








저는 출산과 수유 후

배꼽까지 쳐저 버린 ㅜㅜㅜㅜㅜ

저의 가슴을 이브라로 좀 업업업 !!! 올릴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더욱 생겼지요.








오잉???

정말정말 예쁜, 실물이 훨씬 더 예쁜

이 두 언니(?)들은

이브라의 홍보대사이면서 미스코리아 출신이에요.



미스코리아의 완벽한 프로포션을 갖추면서

마른 몸이지만

이브라를 사용하면서 한 컵 정도 가슴의 크기를 키울 수 있었다는 후기를 들을 수 있었는데요~~~








변정수 언니도 실제로 이브라를 사용해 봤기에

우리에게 딱 알맞는 사용후기와 조언을 해 주셨고,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브라 홍보대사들도 마찬가지였어요.

보는 내내 넘넘 이뻐서 감탄을 ㄷㄷㄷ








마지막으로는 이브라 대표님이 나와서

이브라를 만들게 된 계기와

이브라를 사용하면서 예뻐진 사례들을 허심탄회하게 소개 해 주시는 시간을 가졌어요.

이브라를 계발하고 열정적으로 그 효능을 설명해 주시느라

목소리가 완전히 쉬어 버린...... .

그 열정이 참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넘넘 이뻤던 미스코리아 사이에서

오징어 인증 사진 ㅋㅋㅋ

그래도 사진찍고 싶었어요. 실제로 보면 얼마나 예쁘다고요~~~

완전 여신임 ㄷㄷㄷㄷ





여성중앙 x 이브라 볼륨업 프로젝트, MC 변정수 Love your breast 토크쇼

여자라면 누구나 고민할 법한 가슴에 대한 이야기를

허심탄회하고 솔직하게 나눌 수 있는 자리라 재밌고 의미 있었어요.








2017.08.13 21:33



여성중앙 & 퓨리나 원이 주최한

반려견 수제 간식 쿠킹클래스에 다녀 오면서

여성 중앙에 사진이 실릴 수도 있으니 초상권을 허용해 달라는 사인을 하고 왔는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로 나오다뉘 ㅋㅋㅋㅋ



쿠킹클래스를 하는 동안 

여러 대의 카메라가 어마무시하게 사진을 찍는 것 같았는데

실제로 잡지에 나온 사람 사진은 달랑 두장이었고

그 중 한 장에 내가 포함 되어 있어서

엄청 신이 났다 ㅋㅋㅋ

(잡지에 처음 나와 보는 1인 ㅋㅋㅋ)






형광등 아래에서 잡지책을 찍은 사진이라 빛반사가 심하다.

요렇게 한 장이 사람이 그나마 나온 사진이고

다른 한 장에는 반려견 간식이랑 글씨만 있다.








히히히히

살짝 숙인 얼굴이 나름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분좋다눈~~

또 나오고 싶다 ㅋㅋ

여성중앙 파이팅~^^



2017.08.07 22:42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반려견을 위한 고단백 에너지 푸드 쿠킹클래스




울 막내 = 닥스훈트 달콤이를 키우다 보니

요런 특별한 경험도 하게 되네요~

지난 주 롯데백화점 본점 문화센터에서 

여성중앙 X 퓨리나 원이 함께 하는 강아지 간식 쿠킹클래스가 있었거든요.

저는 원래 퓨리나 원을 잘 몰랐는데

동물생명공학을 전공한 남편은 퓨리나 원이 정말 전통있고 괜찮은 회사라며 칭찬하더라고요.



저는 반려견을 키운지 이제 겨우 7개월 차라

아직 잘 모르는 것이 참 많고

강아지 간식은 어떻게 만들어 줘야 되는지 감이 전혀 없기에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 X 여성중앙과 함께 하는

이번 반려견을 위한 고단백 에너지 푸드 쿠킹클래스가 무척 기대가 되었어요.






와우!!! 대박!!!

위에 보이는 정말 맛있어 보이는 간식이

그 날 배운 반려견을 위한 고단백 에너지 푸드 간식이에요.

사람이 먹어도 될 듯한 ㅋㅋㅋ







4명씩 조를 짜서

직접 반려견 영양 간식을 만들어 보았던

정말 알찼던 여성중앙 X 퓨리나 원 강아지 간식 쿠킹클래스

반려견 간식을 만들 재료가 미리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케이터링도 준비해 주셔서

기다리는 동안 냠냠냠 맛있게 먹고~^^






첫 번째 순서로 퓨리나 원에 대한 설명이 있었어요.

마트에서 판매되는 전통있는 반려견 사료.

유명한 사료라는데 저는 잘 몰랐기에 귀 쫑긋 세우고 잘 들었어요.





강아지 사료 브랜드 퓨리나 원은

자체 개발한 슬러리 공법으로 만든 순 살코기 고단백 제품이고요

고품질 원료와 과학적 연구로 완벽한 균형식 식단을 제공합니다.

또 퓨리나 원의 이중항산화 효과가 면역체계 강화에 도움을 주며

세분화된 노령견 제품과 함께 노령견에 특화된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이었어요.







이번에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이라는 제품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는데요,

야생의 자연 본능 충족을 위한 고단백 고밀도 압축 영양식인데

두 가지 제품으로 나눠져요.






하나는 1세 이상 고밀도 영양식이에요.

연어와 참치가 들어 있는 제품인데

맛과 식감을 강화해서 쫄깃한 알갱이가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독특한 식감 덕에 사료를 잘 안 먹는 반려견도 좋아한다고 해요.






다른 하나는 1세 이상 무곡물 자연식이에요.

곡물 알러지가 있으면서

높은 단백질이 필요한 반려견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곡물이 들어 있지 않아서 소화 흡수와 활력을 돕는 고품질의 자연 원료로 되어 있어요.






반가운 얼굴~

요리연구가 이보은 님입니다.

강아지 두 마리를 키우고 계셔서 더 정성껏 반려견 간식을 계발해 주셨어요.



이 날 세 가지 강아지 수제 간식을 시연해 주셨는데,





첫 번째로 배워 본 반려견을 위한 고단백 간식은

퓨리나 원 호박 우유껌이에요.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고밀도 영양식)을 갈아 넣고

저지방 우유를 이용해 소화에 부담을 없게 만든 야외 나들이용 간식입니다.







두 번째는 퓨리나 원 보양쿠키예요.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을 갈지 않고 넣어

사료 본연의 식감을 살리면서

사료를 가리는 반려견에게 좋은 보양간식이에요.







마지막은 퓨리나 원 꼬단막대예요.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무곡물자연식)을 갈아 넣어

사료를 잘 먹지 않는 강아지들에게

사료의 맛을 들이기 위해서 만든 간식입니다.



모든 간식에는 사료가 들어가요.

그래야 강아지들이 간식 뿐만이 아니라 

영양이 골고루 풍부하게 다 들어 있는 사료도 잘 먹게 되거든요.






요리연구가 이보은 님이 가르쳐 주시는 것을

잘 봐 두었다가

이제 우리도 강아지 간식을 만들어 봅니다^^






북어포도 소금기 쫙 빼서 갈아 주셨고

퓨리나 원 사료도 곱게 갈아 준비해 두셨고

밑작업을 잘 해 주셔서

우리는 비교적 쉽게 잘 따라할 수 있었어요.






꼬단막대를 만들기 위해 고구마와 단호박을 잘라 잘 찌고

보양쿠키에 들어갈 채소들을 잘게 다지고





닭가슴살을 잘라 갈아 준 다음

열심히 반려견 영양 간식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오븐에 넣는 그 순간~~

맛있게 먹을 달콤이를 생각하니 무척 뿌듯했어요.



시간이 흐르고!!!






짜잔~~ 좀 투박하지만

이게 우리가 만든 강아지 영양 간식이에요 ^^

꼬단막대도 먹음직스럽고

보양쿠키는 중간중간에 퓨리나 원 트루 우리진 사료가 콕콕 박혀 식감을 더 좋게 해 주겠죠?







호박 우유껌은 만들어서 

식품건조기로 말려야 되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이보은 선생님이 만들어 주셨어요^^






왼쪽의 푸딩같은 우유껌을 식품건조기로 말려주면

오른쪽의 보기만 해도 쫀득한 우유껌으로 완성됩니다~~~







직접 만든 강아지 간식은 집으로 가져 와 

달콤이에게 먹여 보았는데요~






월매나 잘 먹는지~ ㅋㅋㅋㅋ

먹는 사진 찍는게 제일 어려워요~^^ 다 흔들려!!!








단호박은 이번에 처음 먹어 보는 것이었는데도

먹성 좋은 달콤이라

냠냠냠~ 맛있게 잘 먹었어요.







퓨리나 원 트루 오리진과 함께 한

반려견을 위한 고단백 에너지 푸드 쿠킹클래스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퓨리나원 #트루오리진 #반려견 #여성중앙 #쿠킹클래스 #고밀도압축영양사료

2017.07.14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