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외식

엄마는 프리가 건대점을 좋아해~




설날 엄마가 해 주시는 따뜻한 떡국

맛있는 고기요리

담백한 나물 반찬, 빠지면 서운한 샐러드

그리고 끝없이 먹고 먹고 또 먹는 디저트들 ㅋㅋㅋㅋ



설연휴가 지나면 한 3kg정도는 쪄 있어야

설날 잘 먹고 잘 놀았다~고 할 수 있잖아요~







혹시 다른 일이 있어서

설연휴 때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분들은

명절 음식만큼 가짓수 많고 맛있는 요리 듬뿍 있는

프리가 건대점에서 외식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사실은 며느리이자 엄마가 된 저도 ^^

집에서 힘들게 음식 만들지 않고 

제가 좋아하는 프리가 건대점 가서 든든하고 다양하게...

그리고 편하게 ^^ 먹고 왔음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를 포함한 우리 가족이 모두 좋아하는

프리가 건대점은

건대역 롯데 스타시티 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가성비 최고의 뷔페이자 패밀리 레스토랑이라 정말 괜찮거든요.









어디까지가 내 접시이고, 어디부터가 네 접시인가?^^



제가 충분히 먹어야 마음이 놓이는

신선하고 아삭한 샐러드와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10개 이상은 먹어 줘야 되는

바비큐 폭립부터 그득하게 담아와서 먹기 시작하는데요~~~~ 








식신원정대이자

프리가 건대점을 넘나 좋아하는 

우리가족들은 뷔페이지만 절대로 한 접시씩 깨작거리는 경우 없습니다 ㅋㅋ



한 번에 네 접시 정도는 놓고 먹어줘야

진정한 식신이지요~







뷔페 많이 먹는 법 중에서

차가운 요리부터 뜨거운 요리를 먹고

샐러드 - 죽 등 간이 약한것부터 센 순으로 먹고

디저트로 마무리를 하라는 것이 있던데,



식신원정대에게 뷔페 많이 먹는 법 메뉴얼은 절대로 필요가 없는 법 ^^

좋아하는 순으로

메인 요리와 디저트를 함께 먹는 스킬을 선보입니다.

요건 울 아들래미 접시 세 개.

저 많은 귤을 당연히 다 먹습니다 ㅋㅋㅋ








예쁜 울 딸래미는

요거트부터 야무지게 먹고 있어요.

(Feat. 감자튀김 + 케찹)








이거슨 몇 번째 접시인지 모르겠으나, 

역시 메인요리와 디저트,

고기와 빵을 한 접시에 담아 먹는

든든한 내공을 선보이고 있는 남편의 접시에서









생크림 듬뿍 바른 빵을 발견하고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예쁜 울 딸램 ㅋㅋㅋㅋㅋ






음식 가짓수가 많고

하나같이 다 맛있는데도, 거기에 토스트 스테이션까지 갖추고 있는

감동적인 프리가 건대점 ^^

이러니 설연휴 외식 장소로 제가 추천할 수 밖에요~












저는 홍합스튜도 좋아해서 늘 한 그릇씩 떠서 먹고

국물 떡볶이는 제가 원하는대로 어묵 많이 떡 조금에 ㅋㅋ 국물 엄청 많이 떠서

국을 먹듯 후루룩~^^

그리고 파스타는 토마토소스, 크림소스 다 맛있긴 하지만,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매콤한 오일파스타예요.

토마토까지 듬뿍 들어 있어서

얼마나 깔끔하게 매콤한지 모르겠어요~

진짜 강추!








제가 자주 가면서

설연휴 외식으로까지 프리가 건대점을 생각하고 있는 이유가,




메뉴가 살짝 살짝 바뀌어서

자주가도 질리지 않게 늘상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덕분인데요~








오오오~~~

이번에 제가 꽂힌 처음 본 음식은

요 새우튀김이에요.

진짜 새우를 요로코롬 많이, 큼직하게 튀겨주시다니 대박이지 않나요?



리얼 새우깡 ㅋㅋㅋ

새우튀김만 한접시 가득 담아 와서 바삭거리며

머리부터 꼬리까지 와사삭 씹어 먹었죠.










배부른데도 자꾸 하나만 더, 하나만 더 먹게 되는 

미트볼 = 캠핑이 생각나는,,,

스윗&사워포크 = 중국에서 먹던 맛

레드페퍼 치킨 = 매콤해서 끝없이 먹을 수 있고

오리지널 순살치킨 = 유난히 바삭하더라고요










금방금방 채워져서

뜨뜻할 때 먹을 수 있는 피자도 세 가지 종류나 있어요.









차가운 음식 코너에서

제가 집중하고 있는 두 가지 ㅋㅋㅋ

연두부랑 단호박샐러드 정말 맛있어요~~~~









마음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초콜릿 퐁듀 코너에서






울 딸램 초콜릿을 엄청 담아 왔군요~^^






아이스크림에 초코 씨리얼 넣어 와서

창의적으로 먹는 아들래미는,








고기를 좋아하기에,

역시 저랑 비슷하게 로스트드럼치킨이랑 바비큐 폭립을 냠냠냠~









소스도 세 가지나 되니

식성에 따라 맛있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요.










배가 부를만 하면

얼른 달콤한 디저트를 먹고요~









찐하게 아메리카노와 함께

디저트를 즐기며 폭풍 수다를 떨다가









맛있었던 음식을 또 한 바퀴 돕니다

ㅋㅋㅋㅋㅋㅋ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닷!!!

나는 위대하니께!!!









히히히~

중화풍 볶음밥에 콩나물을 듬뿍 담아와서

안 먹으면 서운한 프리가 멸치국수랑 아구아구 냠냠냠~~~

이런 조합 어떻게 생각해내었니~? ㅋㅋ






진짜 마지막으로

열대과일로 상큼하게 마무리했지용~^^




명절 음식 안 만들고

설연휴 외식하고 싶어요.

ㅜㅜㅜㅜ














2017.01.14 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