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콤 살벌한 연인의 주인공이었던 최강희가 또 다시 달콤한 사랑을 받고 있다. 드라마의 제작 단계부터 여러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정이현 원작의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대활약 중이기 때문이다. 최강희는 정말 더 이상 '은수'일 수 없는 집중력과 감정이입으로 그 배역을 잘 소화해내고 있다.

'달콤한 나의 도시'가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들리기 시작할 때부터 원작 소설의 많은 여성팬들은 주인공인 오은수를 연기할 배우가 누구인가에 대해 초미의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래서 어떤 배우는 되고 어떤 배우는 절대로 안 된다는 등의 의견들이 연일 인터넷에 올랐었다. 여성들의 감수성을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는 원작 소설이 그만큼 많은 사랑을 얻고 있었기 때문이다. 최강희가 오은수 역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을 보면서 이러한 논란들들도 눈녹듯 사라지고, 그것은 서서히 최강희에 대한 예찬으로 이어졌다. (많은 여성들에게 이미 큰 사랑을 받은 정이현의 달콤한 나의 도시는, 도서관에서 대출해서 책을 읽는 짠돌이 여성들까지도  결국은 책을 사게 만드는 저력을 가지고 있다.)

여성들의 심리와 등장인물들의 사정을 원작보다 더 자세하고 공감있게 표현하고 있는 이 드라마는 이미 많은 여성팬들을 확보해놓고 있다. 비록 시청률은 저조한 편이지만, 여자들은 달콤한 나의 도시에 열광한다. 보통 주인공에 대해 불만을 갖기 마련인데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는 캐스팅에 대한 불만이 거의 없다. 이미 사람들은 최강희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에 빠져들었기 때문이다.

달콤 살벌한 여인에서 살벌함을 없에고 달콤함으로 다시 다가온 최강희가 질투많은 여성팬들에게도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 엉뚱한 솔직함
그녀는 가식적이지 않다. 자신의 아름다움을 뽐내기 위해 온갖 가식으로 치장한 일반 여배우들과는 달리 최강희는 너무나도 솔직하기 때문에 그 모습이 순수해 보이고 때로는 엉뚱하게 느껴지기도 한다. 진실이 최고의 찬사를 받는 요즘, 그녀의 솔직함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미치면서 그녀만의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다.

여자들의 심리를 일기 쓰듯 잘 풀어내며 섬세하게 속내를 표현하고 있는 은수역에는 최강희가 적격이다. 서른 한살의 직장여성의 매너리즘과 미혼으로서의 두려움, 그리고 가끔씩 찾아오는 무기력함 등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는 최강희. 그녀는 이미 오은수이다.

어쩌면 최강희 자신이 오은수의 상황과 비슷하기 때문에 더 잘 그려내고 있는 지도 모르겠다. 올 해 만 서른 한 살의 미혼 여성 최강희도 어쩌면 극중 오은수와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까?  그녀의 본 모습을 더욱 조리있게 보여주는 듯 한 '달콤한 나의 도시'의 사랑스러운 엉뚱녀 오은수. 그녀의 엉뚱한 발랄함은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받을 것이다.

★ 스타일리쉬함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선보이는 일명 최강희 패션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그녀의 헤어스타일부터, 코디 그리고 악세서리까지 일거수 일투족이 발빠른 트렌드세터들의 이목에 오르내리고 방송이 끝남과 동시에 그녀의 모든 것은 유행이 되고 패션트렌드가 되고 있다. 조그마한 얼굴과 생각보다 큰 키, 그리고 모델처럼 늘씬한 팔과 다리는 그녀가 입는 모든 옷들을 사랑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 

쇼핑몰 사장님이라 그런지 더욱 센스있는 그녀의 코디는 보면 볼 수록 따라하고 싶게 만든다. 30대라고 믿어지지 않는 그녀의 외모 또한 그녀의 스타일을 더욱 살려주는 것 같다. 청순 만화에서 금방 나온 것 처럼 가녀린 외모와 큰 눈, 정말 스타일리쉬하다.

♥ 착하고 예쁜 마음
날개없는 천사 최강희 그녀가 사랑받는 최고의 이유는 아마도 착하고 예쁜 마음이 아닐까 싶다. 그녀의 솔직함이 가식으로 느껴지지 않는 이유도, 그녀가 어떤 옷을 입어도 이쁜 이유도 아마 그녀의 따뜻하고 솔직한 그리고 이쁜 마음에서 나오는 것이라 생각한다.

백혈병 환자를 위해 골수를 기증한 최강희는 기증 후에도 환자복을 입고 침대위를 뛰어다니며 행복을 전하는 해피바이러스의 모습을 보여줌으로 많은 사람을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그녀의 그런 모습이 달콤한 나의 도시에서 은수에게 더 큰 힘을 실어준 것 같다.



이쁘고, 착하고, 솔직하고, 동안에다 마음까지 이쁜 최강희를 여자들이 질투하지 않는 이유는 그녀의 아름다움이 결코 가식적이지 않기 때문일 것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