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풀마루 풀몬 3기로 활동하게 된 지도 벌써 7주가 흘렀어요. 산후 보양 식품으로 선택한 것인데 7주가 지난 지금 결과적으로 아주 잘 한 것 같아요. 아기는 낳아 놓으면 저절로 크는 줄 알았더니 24시간, 한 시도 신경을 쓰지 않을 수 없어서 보통 체력으로는 버틸 수 없는 것이 육아더라고요. 아침 저녁으로 흑마늘 링거(?)를 맞는다는 기분으로 열심히 먹으면서 오늘까지 잘 견뎌왔답니다.

침대와 가장 가까운 곳, 손만 뻗으면 닿을 수 있는 곳에 흑마늘 팩을 놓아두고 일어나자 마자 하나를 마시고 잠들기 전에 또 하나를 마셨어요. 공복에 마시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다고 들었기 때문이지요. 처음에는 잘 몰랐지만 정말 5일쯤 지나니까 화장실 가는 것이 훨씬 더 편해졌고 숙변까지 제거되는 기분도 들었죠. 그리고 하루에 2번, 밤에 2시간 아침 무렵 2시간 총 4시간을 자는데도 일상생활이 가능해지더라고요. 그만큼 피로를 해소하는데 흑마늘이 도움을 줬다는 증거지요.

매일 흑마늘을 마시는 것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마무리 지었는데 이렇게 활동이 끝나고 나니 어쩐지 허전한 기분이 드네요. 풀몬 활동은 마무리 짓지만 흑마늘과의 인연은 계속 될 것 같다는 느낌? 건강을 위해 좋은 것은 계속 먹어줘야 되니까요. 요즘처럼 면역력을 높이는데 사력을 다 해야할 때, 간편하게 마시면 되는 흑마늘 진액이 안성맞춤이에요. 곧있음 다가 올 추위를 이기기 위해, 신종플루를 비껴가기 위해, 그 흔한 감기 한 번 앓지 않기 위해 흑마늘 한 팩 어떠신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