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미용실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 

톤다운 새치염색 대만족~



몇 주동안 고민 또 고민하다가

톤다운 새치염색을 했기에

잠실미용실 제이 쌤 진짜 대박 고맙네요. 







잠실미용실에서 톤다운 새치염색

한 후에

정말정말 마음에 들고 기분이 좋아서

이 날 셀카를 수십 장 찍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넘넘 고급스러운

잠실미용실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



잠실미용실은 헤어 디자이너 쌤들의 경력이 오래되어

무엇보다도 실력이 좋아서 입소문 난 곳인데

고급스럽고 친절하기까지 해서 만족도가 더 높았어요.







지인이 소개해 준

잠실미용실 제이 디자이너쌤

잘 해 주신다기에

친구의 말만 듣고 무작정 예약을 했는데,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에서 톤다운 새치염색을 받는 내내

제이 디자이너 쌤의 실력이 좋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 알게 되어어요.

훈남이라 케어 받는 내내

기분이 므흣~~ 했던 건 둘째치고라도 ㅋㅋㅋ






제가 원하는 헤어컬러가 어떤 것인지

제가 어떤 마음으로

잠실미용실에 톤다운 새치염색을 하러 왔는지

디자이너쌤과 소통이 잘 되어

제가 원했던 대로 결과물을 잘 뽑아 내 주셨어요.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

잠실미용실 앞에 가격표가 섬세하게 잘 나와 있으므로

원하는 것에 따른 가격을 미리 파악할 수 있어요.





지인이 강추해서 간 잠실미용실 

저는 일단 염색을 하고 싶었고



제 고민은 흰머리였어요.

특히 앞머리 부분을 가득 메운 흰머리 ㅜㅜㅜㅜ

처음엔 좀 뽑아 보려고 하다가 

갯수가 너무너무 많아서 포기를 했거든요.

뒷머리와 머리카락의 아랫부분은 아무래도 괜찮고 ^^

흰머리가 많은 앞머리, 

내 눈으러 땋!!!! 보이는 곳만 예쁘게 만들어 주시면 된다고

제 의견을 잘 전달 드렸지욤 






헤어살롱 가서 디자이너 쌤께 

자기의 의사표현을 100% 완벽하게 전달하는 것이 

헤어시술 후 만족도를 높이는 길인 것 같아요.



제 의견을 반영해서 색을 의논하고

염색에 들어가게 됩니다.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에서 톤다운 새치염색 하기 전

비포 사진.

윗머리, 앞머리에 흰색 새치머리가 그득그득한데

참 다행스럽게도 

사진으로는 덜 나오네요.

앞부분에 흰머리가 짱 많았어요.









경력 빠방한 디자이너 쌤들이 많으시고

실력 좋은 쌤들이 오래오래 머무는 곳이라

잠실미용실에서는 어떤 헤어시술을 받더라도

만족도가 높다고 들었는데

저도 친구에게 소개 해 주고 싶은 곳이에요.










제가 방문하자마자 일찌감치 사진을 찍어 두었기에 망정이지

이미 잠실미용실로 입소문 나 있는 곳이라

평일이었는데도 오후 12시 즈음이 되니

손님이 정말 많이 오시더라고요.

저는 다른 분들은 어떤 헤어 변화를 하실까 궁금해서^^

이 날은 잡지도 안 보고 다른분들의 변신 모습을 흘끔흘끔~







아메리카노를 마시며 잠시 기다리니

제이 디자이너쌤이 염색약을 두 종류로 만들어 오셨어요.

저는 뿌리가 많이 자라 나왔고

중간은 레드 계열에

아랫부분은 노란기가 많아

머리가 세개의 층을 가진 ㅋㅋㅋ

어려운 모발이었는데,



윗부분은 새치커버를 하면서 톤다운을 시키고

중간부분과 색을 맞추면서

아래 손상이 많은 부분은 영양을 넣어 염색하는 걸로 준비해 주셨대요.








쉽지 않은 상황이었는데

잘해 주셔서

염색 결과가 참 만족스러워요.










모발에 영양 성분을 투입해서

살살 달래면서

톤다운 염색을 해 주신다고 했는데요~~~

헤어 살롱에 있는 내내

신경 많이 써 주셨어요.






드디어 염색이 끝났어요.

중간중간 제이 디자이너 쌤이

색이 잘 나왔는지만 체크를 하고욤~~^^

최종적으로 잘 나왔다며 마무리.








아참, 염색을 하면서

제 뒷편에 앉아 계셨던 분이 모발 트리트먼트 케어를 하는 모습을 봤는데

모발 전체를 늘어뜨려 놓고

기계가 옆으로 펴졌다가 오므려졌다가를 반복하면서 케어를 하니

정말 효율적이라 사진으로 담아 왔어요.

저는 집에서 셀프로 트리트먼트를 할 때

전기 모자를 이용해서 열처리를 했는데, 모발이 겹쳐지는 부분이 많이 있었으니

그동안 열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았던 것 같더라고요.







염색이 끝난 후

모발을 산성으로 회복시키는 과정을 거쳐요~

그동안 염색을 많이 했지만

잠실미용실에서 처음 받아 본 케어라 신기했어요.






샴푸실에서 마지막으로 트리트먼트 좀 하고

진짜 끝.

제가 원했던 대로

새치는 가려지면서 스타일리시하게

머리가 완성이 되어 좋았어요.







염색이라,

드라이는 말리는 정도만 했는데도

예뻐지고 있습니다.

아참 상한 머리 끝부분을 다듬어 내고

머리 층을 다시 손봤어요.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에 조명이 많아서

사진이 조금 밝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는 게 더 예쁩니다.

얼굴형에 맞게 가르마 방향과 모양도 조언해 주셔서

가르마 만으로 윗머리를 풍성하게 만들면서

얼굴을 더 작게 만드는 법도 배우고 왔지욤 ^^






잠실미용실 

장루이다비드 잠실롯데캐슬점 톤다운 새치염색 대만족






한결 어려보이고 모발이 건강해보여서

좋네요~

부디 오래오래 잘 유지되기를~


2018.04.05 21:06




수지미용실 ♡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수지 롯데마트점 

유수연 원장님이 제안하는 염색 여름 유행 헤어컬러 




염색도 염색이지만,

언급을 안 할 수가 없는 수지미용실 유수연 원장님의 커트 실력!

이거 실화냐!!!!

수지미용실에서 커트를 한지 3개월 정도? 되었거든요?

방망이 깎는 노인처럼 장인 정신으로 한올 한올 엄청 열심히 잘라 주시더니만,

드라이 안 해도 예쁜 머리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예쁜 머리로 완성해 주셨답니다.



커트 한 후에 3개월이 넘도록 내내 마음에 든 건 처음인데,

이래서 제가 미용실을 못 바꿔요 ㅋㅋㅋ





카메라는 유수연 원장님의 안티가 분명해~

수지미용실 원장님의 미모를 절대로 담아 내지 못하는 사진으로

단골 인증샷 한 번 날려주고요~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수지 롯데마트점

유수연 원장님이 제안하는 올 여름 유행컬러를 한 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덧... 하필 카메라가 고장나서 핸드폰 사진 주의 ㅜㅜ)







이번에는 염색만 했는데도

여전히 스타일리쉬하고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예쁜 것 같은

제 헤어스타일~ ♡♡♡



이제 진짜로 수지미용실에서 염색한 후기를 쓸게욤 ㅋㅋㅋ



비포입니다 ㅋㅋㅋ

염색한지 3개월이 지나서 뿌리가 많이 자라났고요.

흰머리가 우수수수~~~~ 밉게 보이는 저의 비포사진 ㅜㅜ





평소에는 잘 모르는 머리 윗부분까지

깨알같이 비포 사진도 좀 찍고요~






편안한 자리에 배정 받음과 동시에

수지미용실 올 때마다 몇 권씩 정독하며 힐링하는,,,

미용실의 필수품인 잡지를 땋! 받아 들었는데요~

띠로리~ 여기서 운명의(?) 그녀를 만나게 됩니다 ㅋㅋㅋ




헐!!! 박신혜!!!!!!!

넘넘넘 이쁘지 않나욤????



보자마자 여름엔 강렬한 레드지~

여름 헤어컬러로 정말 예쁜 것 같아서

수지미용실 원장님께 요 머리로 해 달라고 부탁을 드렸는데요~



요 머리와 똑같은 색을 내려면 탈색을 해야 되고

힘없고 부스스한 제 머리카락은 절대로 탈색을 하면 안 되기에,

제 머리카락으로 낼 수 있는 최대한을 저 느낌으로 내 보기로 했답니다.





쉐킷쉐킷~~



염색약이 딱 저 색깔이 나와 있는 것이 아니고요,

수지미용실 원장님의 노하우로 여러 가지 색을 적절히 블랜딩하여 색을 내는 거예요.

그러니 커트 뿐만이 아니라 염색도 잘하는 미용실에 가야만 된다는...

실력이 있으면서 고객을 끝까지 책임지겠다는 생각을 가진

뼛속까지 헤어디자이너인 쌤께 염색을 해야 되는 거예요.








예전에 집에서 울 엄마 아빠가 셀프로 염색하시는 걸 본 적이 있는데

그냥 빗으로 슥슥슥 문지르곤 염색끝~이었어요.

그런데 수지미용실 원장님 + 스텝 선생님이 하시는 걸 보면

염색은 염색약을 그냥 바르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노하우로 머리카락 속에 색을 입히는 것!!



같은 염색약을 사용하더라도

정성과 노하우에 따라 색이 전혀 다르게 나올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처음에는 뿌리 부분을 제외하고 전체를 바른 후에

머리에 랩을 씌우고 잠시 기다렸다가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뿌리까지 염색약을 골고루 도포하고

손으로 예쁜 색이 나올 수 있도록

진심을 다해 문질문질~



그리고 샴푸실로 가는데요~

수지미용실은 샴푸실도 예사롭지 않아서 사진으로 꼭 좀 찍어 오고 싶었는데...

아무리 제가 뼈블로거라도

 다른 분들의 힐링 타임을 망칠 수는 없었기에 ㅜㅜㅜㅜ

말로 설명을 드립니다^^



머리를 감을 때에도 그냥 눕지 않고

다리는 세븐라이너로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으면서

편안하게 샴푸 의자에 눕게 되어요.

안 그래도 연약한 제 머리카락에 염색을 했으니 난리가 날 거잖아요~~~

제가 수지미용실 단골이라 그런지, 원래 다 해주는 건지는 모르겠으나

샴푸실에서 트리트먼트 듬뿍!!! 드으으음뿍 발라 주셔서

염색을 했는데 머릿결이 더 좋아졌어요 ㅋㅋㅋ

(이래서 단골을 만들어야 함!)







올 여름 유행 헤어컬러로 염색을 하고나니

자연스럽게 세련미가 줄줄 흐르는게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한결 더 고급스러워진 느낌!





실제로 보면 더 예쁘고요~

자연광 아래에서 보면 훨씬 더 선명한 레드 컬러랍니다~♡♡♡









히히히~

머리하고 기분이 업돼서 셀카를 또 수십장을 찍네요~

뷰티 앱을 사용하지 않아도 예쁘게 나오는 여름 헤어컬러 사진들~







수지미용실 ♡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수지 롯데마트점

친절한 서비스로 한 번 감동받고

짱짱한 노하우와 실력으로 또 한 번 감동받고 옵니당~~





2017.07.24 19:29



수지미용실 여름 컬러 헤어 염색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수지롯데마트점




으으으~

머리카락이라기 보다는 ㄱ의 털을,,,

머리를 기른다기 보다는 그저 달고만 있었던 ㅋㅋㅋ

저의 거추장스러웠던 상하고 길었던 머리를 싹둑 잘라 내어

세련미를 장착했어요.

저는 메이크업은 좀 하는 편인데,

헤어스타일엔 영 무지해서

수지미용실 갈 때마다 유수연 원장님께 그냥 원장님 맘대로 하소서~ㅋㅋㅋ

그런 편이거든요?



이번에도 수지미용실 가서 제 고민을 말씀드리면서

제일 예쁘게 해 주십사 부탁드렸더니

와우... 대박....








스마트폰 앱으로 사기를 좀 치면

요런 모습이고요 ㅋㅋㅋㅋ

맨 윗 사진이 진짜 제 모습이긴 해요.



수지미용실 다녀오면서 나오자마자 찍은 사진 ♡

스마트폰 앱으로 사기는 쳤지마는

얼굴만 사기지 헤어스타일은 진짜입니다요~







이번에 수지미용실 갈 때에는

네이버에서 미용실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바쁠 때 괜히 전화 드리는 것이 민망하고 그럴 때 네이버 예약이 편한 것 같아요.












네이버로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수지롯데마트점 검색해서

원하는 날짜 정하고,

원하는 디자이너쌤 정해서 클릭하고

원하는 시술 컷, 펌, 컬러, 클리닉 중에서 결정하면 끝!



저는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수지롯데마트점 유수연 원장님께 내내 머리를 맡겼었으므로

유수연 원장님으로 클릭해서 예약을 했습니다.

(아참! 위 사진은 예약과정을 보여 드리려고 임의로 날짜 시간 넣어 캡쳐한거예요 ^^)









놀라서 뒤로 넘어갈 뻔했던

저의 비포사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월은 좀 추웠고

3월에는 새학기라 너무너무 바쁘고

4월에는 꼭 머리하러 가야지 가야지... 가야지....했는데

애들 학원 따라 다니느라 절대로 시간이 안 나는 거예요~

그래서 겨우겨우 일요일에 시간을 내서

남편에게 애들 맡겨 놓고 수지미용실 다녀 왔었는데,




이 비포사진 보고 저 기절할 뻔 했잖아요~

뿌리염색이 시급하다는 건 저도 알고 있었는데,

제가 제 모습을 볼 때엔

거의 앞모습이라

위에서 본 모습이 저정도일 줄은 미처 몰랐었답니다 ㅜㅜㅜㅜ



너무 길어서 관리하기도 힘들고

뿌리 염색할 시기는 놓쳤을 뿐더러,

요즘 스트레스가 심한가?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흰머리는 또 왜 이렇게 많은 거예요?

총체적인 난국이어서

수지미용실 유수연 원장님을 만나자마자 ㄷㄷㄷ

하소연을 했는데,






요렇게 세련된 모습으로 탈바꿈해 주셨어요.

게다가 커트도 예술이라,

그냥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살아납니다 ^^



위 사진은 머리한지 2주 정도 흐른 뒤예요.

게으름에 묵은지 포스팅 ㅋㅋㅋㅋ








언제 들러도 참 친절하고 서비스 대박인

수지미용실 박승철 헤어 스투디오 수지롯데마트점.







한창 육아모드라 평일에는 전혀 시간을 낼 수가 없어서

일요일에 남편에게 애들 맡기고 수지미용실 다녀 왔었는데요,

일요일 방문은 처음이었거든요?



와,,,,, 이런 전쟁통이 없더라고요^^

워낙에 솜씨가 좋아서 그런가,

이 일대에서 젤 친절한 미용실이라서 그런가...

북새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의 :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더 사람들이 많습니다 ㅋㅋㅋ  )))




게다가 예약 시간보다 거의 한시간 반 이상 늦은 ㅜㅜ

그런데도 미소로 맞아 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를 ㅜㅜㅜㅜㅜ






사람들은 많았어도 수지미용실은 저에게 힐링~

넘나 편안하게 대해 주시고

미용실 자체가 넓어서 

신경 쓰지 않으면 손님이 많은지 적은지 잘 몰라요~~~




유수연 원장님께서 저에게 추천해 주신 

여름 맞이 염색 컬러는 

루비 브라운이에요.



새치 염색도 되면서,

톤다운 되어 세련되면서

흔하지 않은... 

저처럼 머릿결은 개털이면서도 튀는 스타일을 원하는 1인에게 딱이죠. ㅋㅋ








염색하러 왔는데 클리닉도 해 주는

넘나 좋은 수지미용실 ^^




제가 수지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에 정착하게 된 이유가 몇 개 있는데요,

일단 유수연 원장님의 스킬~ 

그 다음이 원장님과 손발이 딱딱 맞는 스텝 쌤의 센스 (미모는 덤 ♡♡♡)

그리고 힐링 할 수 있는 미용실 분위기 (초록초록해요~)

마지막으로 감탄할 수밖에 없는 차별하된 서비스거든요?



미용실 여러 군데 다녀 봤어도 이런 곳 별로 없어요.... 진짜.






뜨뜻한 곳 좋아하는 저는

건식 반신욕기에서 뜨뜻하게 즐기면서

여름맞이 헤어 컬러 염색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제가 수지미용실에 올 때마다 잡지책을 여러 권 섭렵한다는 걸 

이미 잘 알고 계신 센스쟁이 스텝쌤이

종류별로 잡지도 가져다 주시고,,,

따로 부탁하지 않아도 차도 주시고 ^^

다 마시면 더 주시고 ㅋㅋㅋ

토스트도 챙겨 주시고 ㅜㅜㅜㅜ







지금의 제 머릿결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걸 아시는

원장쌤께서,,,

염색하러 온 손님에게 클리닉을 먼저 해 주신 후



그 다음 퀄리티 높은 로레알 염색제로

루비브라운 컬러로

여름맞이 염색을 해 주십니다.

다 추천해 주신거예요.

저는 그냥 머리를 맡길 뿐 ㅋㅋㅋㅋㅋ





루비 브라운인데

요런 색이네요? 신기 ^^








염색하러 와서 그런가,

잡지 속에서도 이런 기사만 눈에 들어오고 ㅋㅋㅋㅋ

머릿결만 좋았음 

총 천연색으로,,,, 특히 핑크색으로 탈색 후 염색 해 보는건데 ㅜㅜ








수지미용실,,, 두근두근 염색 준비.

루비 브라운이요~^^






상한 개털을 잘라 내겠노라고 

미리 말씀을 드려서

싹뚝 자른 후 염색을 시작해요.






실물이 훨씬! 훠~~어~~얼씬 예쁘신데,

몰래 찍느라 ^^

제대로 담아 내지 못한 미모.








염색약 바르고 좀 기다리니까

요런 색이 나오네요?



중간중간 스텝쌤이 계속 챙겨 주시고,,,,

머리 감으러 가서는

와우!!!!!!!!!!!!!!!

다리 마사지기를 멀 감는 동안 해 주시는 거예욧!!!!!!!!!!!

대박 감동~~~~



머리 감으면서 또 클리닉 해 주시기에

저는 누워서 조금 더 쉬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그 다음, 수지미용실 유수연 원장님의 폭풍같았던 커트 시간.

저의 게으름을 아시기에 ^^

드라이 안 해도 스타일링이 살 수 있도록

여러 가지를 고려해서 엄청 오래...

커트만 20분 넘게 해 주신 것 같아요.



장인정신 발휘해서 커트까지 해 주시니까,,,








젖은 머리를 말리기만 해도

살아나는 볼륨~~









햇빛을 받으면 훨씬 더 루비색이 돌고,

어두운 곳에서는 브라운으로 보이는 제 염색 머리입니다.







확 잘라 내 가볍고,

예전보다 정말 더 세련돼졌어요.




척하면 착!

왜 단골미용실을 만드는지 넘나 잘 알겠는...

수지미용실 

박승철헤어스투디오 수지롯데마트점 정말 괜찮아요~^^



2017.05.12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