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림 추천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





인생 뷰티템 몇가지들 다 있지욤?

저는 아이크림으로 사용하는 제품 중에서

벌써 3개째 쓰고 있는 레티노에이트 제품을

↑↑↑↑↑↑

위 사진으로 인스타그램에 소개를 했었어요.

뷰티 유목민으로서,

3개씩이나 사용한다는 건

저에겐 대단한 일이거든요~

ㄷㄷㄷㄷ












요래요래

국소부위에만 조금씩 사용해도

효과 좋은 제품이라

진짜진짜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저도 나름 예민 피부인데요,

저는 얼굴 전체에 욕심껏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치덕치덕 다 발라 봤지만

별다른 문젯점이 없었어요.

근데 제 친구 중에는

저랑 똑같이 욕심을 내서

얼굴 전체에 두껍게 발랐다가 

얼굴이 뒤집어지는 일을 겪은 친구도 있으니까

ㅜㅜㅜㅜ

원래 사용권장 사항인

눈가, 입가, 미간 등의 주름이 움푹 파인 부분에만

위 사진처럼

조금씩 감질나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사치를 부리고 싶을 때 ㅋㅋㅋ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얼굴 전체에 발랐어도 괜찮았고

그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훨씬 더 맑고 밝고 탱탱하니 좋았지마는,,,

각자 피부 상태에 맞게

꼭꼭 주의해서 사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

30ml

79,000원





주름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단어가 흔히들 레티놀일텐데요~

레티놀은 낮에는 바르면 좀 위험하고

대게 밤에만 소량 바르잖아요~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는,

레티놀보다 훨씬 더 안정화 된 성분으로 만들어졌고

특허도 낸 만큼,

낮에도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주름개선 화장품이고요

레티놀 보다 8배 뛰어는 주름 깊이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레티노에이트이고,

레티놀 보다 7.6배 빠른 피부 흡수력을 가지고 있어서

끈적임 없이,

쏙쏙 

피부 깊숙히 흡수가 되는

정말 괜찮은 제품이에요.



그러니 제가 3개째 사용하고 있겠죠^^

가격도 착하구요~~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서

화장품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고

국소부위를 사용하니까

용량이 30ml여도 꽤 오랫동안 사용하게 될텐데,

공기 마찰이 비교적 적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눈가주름 개선에 도움

강한 콜라겐 합성효과

빠른 피부 흡수력











저도 사용해 보면서 꽤 만족한 제품이라

엔프라니 홈페이지에서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의 상세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았는데요~



연구대상자의 95%가 제품 사용 2주 후

눈가 주름 개선 효과 + 피부 탄력 강화에

긍정적인 효과를 보았고

강한 콜라겐 합성 효과와 빠른 피부 흡수력도 논문에 게재 되었으며

실제로 어리고 탱탱해진 피부 사진을

볼 수가 있었어요.









저도 이미 제 얼굴을 통해 변화가 확인 되었으니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3개째...... .

꾸준히 사용하고 있지만



요런 연구 결과를 보고

다른 사람들의 예뻐진 모습을 확인하는 것이

심리적으로(???) 많이 도움이 되어요 ^^













사실 저보다 어른 20대의 변화 모습도 있었지마는,

주름 때문에 고민하여

잔주름 크림

아이크림을 찾아 보는 분들은

대체적으로 30대 이상이실 것 같아서

30대,,, 조금 나이가 있는 분들의 후기를 추려서 찾아 와 보았습니다.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사용할 때에는

요렇게 극소량을 눈가에 점점점 발라 주어요~







귀찮으며는 ㅋㅋㅋ

요렇게 길게 쭉~~ 짜도 되고요 ㅋㅋㅋ

사실 저는 더 많은 양을 바르긴 하는데

혹시나 너무 많이 발랐다가

얼굴이 뒤집어졌다는 분들이 있으실까봐서

저도 조심조심 신경을 써서 발라 보았습니다.



제 성격상으로는 듬뿍 발라야

바른 느낌이 나긴 해요

ㅋㅋㅋㅋ







눈가,

팔자주름 + 입가

미간 잔주름까지 꼼꼼하게 톡톡톡 펴 발라 줍니다.










호올쭉 한 거 보이죰?

저는 벌써 3개째

정말 정말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는

아이크림이에요.








진짜 아깝지마는 ㅜㅜ

손등에 발라서

텍스쳐를 보여 드릴게요~







찐득하고 풍부한 아이크림이지만

끈적임은 별로 없어요.

훌렁훌렁(?) 슥슥슥(??) 발림성이 좋고요~







흡수가 빨라요~

끈적임 없이

레티놀보다 7.6배 빠르게 쏙쏙 스며듭니다.









강력해진 레티닐레티노에이트 성분이

콜라겐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본연의 탄성을 강화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고 매끄럽게 끌어올려

탱탱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 줍니다.






탄력감 넘치는 밀착 텍스처로

주름 부위에 바로 밀착,

빠르게 흡수되어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부드럽게 감싸

피부의 주름을 개선시켜 줍니다.

자극 없이,,,

저처럼 민감성 피부, 예민피부, 건성 피부도

ㅜㅜㅜㅜ

저는 얼굴 전체에 발라 봤지마는

부드럽고 자극이 없었어요.





정말 좋다고,

벌써 여러 개째 사용하고 있는

똑똑한 아이크림,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크림이라고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딥 링클 스팟 코렉터를 소개했더니,

짧은 시간 안에

호응이 파바박~~~~~

역기 SNS에서도 진심은 통하나봐요~^^




2018.07.05 21:48





엔프라니 ENPRANI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기획세트





사용할 수록 더 좋아지는 엔프라니,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좋아하는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이 기획세트가 나와서

넘넘넘 만족하며 매일 사용하고 있는 중이에요.



한 살 더 먹으니

자꾸 의기소침해지면서 ㅜㅜ

어려 보인다는 말에 귀가 쫑긋하게 되고 ^^

이목구비가 더 예뻐지는 것 보다

피부가 맑고 탱탱하고 탄력있게 관리되는 것에 더 관심이 생기는데요,

예쁘다는 말 보다

어려보인다는 말이 더 반가운 분들이라면

누구나 잘 알고 있을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기획세트가

패키지도 매우 고상하고

가격도 딱 적당해서

명절 선물, 기념일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참 예쁜데요,

제 피부에 참 잘 맞아서 몇 년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라인이에요.



피부를 끌어올려 탱탱하고 힘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주름개선 리페어 솔루션♡

엔프라니 레티오 에이트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일명 피부 다리미로 불리며 ^^

주름을 쫙쫙쫙 펴 준다는 레티놀이

무려 8배가 들어 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잖아요~



제 개인적은 생각으로는 아이크림은 20대 중반부터,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로 주름케어는 30대 초반부터 시작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을 것 같아요~

여자 나이 서른이 넘어가면

(정말 공평하게도^^)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 타고 나는 것을 앞지를 수 있게 되거든요~







저도 요즘 이쁜 척 하고 사진을 찍어 보면

눈가 주름 장난아니고 ㅜㅜ

이마 주름이랑 미간의 세로 주름도 신경이 많이 쓰이기 시작했는데,,,

지금껏 그래왔듯,,,

집에서 스킨케어 열심히 하면서

남들 보다 조금 '덜' 늙기 위해 노력하려고요^^

아니가 들었어도 여자는 여자이니까요~

엄마도 여자

며느리도 여자

저는 여자 ㅋㅋㅋ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기획세트는


40ml 본품에

15ml 증정품이 같이 들어 있어서

저는 3월에 여행할 때 요거 챙겨가서 

타지에서도 깨알같이 피부관리에 신경을 쓰려고 맘 먹었지욤~



레티닐레티노에이트를 혹시나 잘 모르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아서

조금 말씀을 드려 보려고요~

레티닐레티노에이트는 기존 레티놀에 비해 구조적으로 안정화도니 성분이에요.

자극이 없고

광 안정성이 우수해서

8배 더 강하게 주름 깊이 개선 효과를 보이고

7.6배 빠른 피부 흡수력으로

레티놀을 뛰어 넘는 혁신저인 주름 개선 소루션입니다.

(그래서 한 번 사용해 보면 꾸준히 쟁일 수밖에 없어요~^^)






본품 40ml에

선물처럼 포함되어 있는 15ml 증정품~

레티노에이트 좋은 거 잘 아는 1인으로서 ^^

이번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기획세트가

정말 고맙네요~





안티링클 = 주름관리 기초 제품이잖아요~

그래서 저는 눈가, 입가, 팔자주름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올해부터는 미간이랑 ㅜㅜ 이마에도 더 꼼꼼히 바르고 있는데 ㅜㅜ








텍스쳐가 넘 되직하지 않고

발림성이 좋아서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자극없이 슥슥슥 잘 발려집니다.

톡톡톡 두드려 바른 후에는

끈적임 없이 기분좋은 촉촉함 만을 남기는데,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기획세트를

얼굴에도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게요~




원래 레티노에이트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은

딥 링클 스킨소프너, 딥 링클 에멀전 사용 후에 

주름이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을 중심으로 사용해서 얼굴 전체에 퍼뜨리는 거지만,,,,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의 발림성이 어떤지를 

더 자세히 보여 드리고 싶어서

이번에는 맨얼굴에 발라 보려고요^^

이 라인 엔프라니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들이에요~

진짜 만족♡♡♡♡♡






얼굴 전체로 퍼뜨릴 거지마는,

그래도 제일 고민인

눈가 팔자 주름 부분 + 올해부터 더 추가된 미간이랑 이마 ㅜㅜ

그 부분을 중심적으로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X8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을

톡톡톡 얹어 흡수시켜 줍니다.

가볍고 부드럽게 롤링롤링롤링~~~~

금세 매끄럽게 흡수되어요.





요렇게 기분좋은 촉촉함과

탱글함 만을 남기고

쏙쏙,,,

피부에 잘 흡수되는 레티노에이트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매일매일 꾸준히~

조금씩 더 어려져요~~~~






그리고 일주일에 한 번은

레티노에이트 프로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을 듬~~뿍 발라

마사지를 해 줍니다.

요렇게 요렇게^^

화장품 아끼지 말고욤 ㅋㅋㅋㅋㅋ



건조하고 푸석한 겨울 그리고 봄을

촉촉하고 어리게 보낼 수 있는 제 나름의 노하우기도 해요.

레티놀 보다 더 

피부를 탱글거리고 어리게 만들어 주는

레티노에이트로 

내일도 모레도 나이 먹지 말자구요 ㅜㅜㅜㅜ





이 글을 쓰면서 엔프라니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2018.02.05 21:57





리쥬란® 코스메틱 앰플추천 컨센트레이트 

손상되고 지친 내 피부를 위한 집중 영양 공급



요며칠 심적으로 힘든 일이 좀 있었는데,

역시 나는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구나~ ^^ 를 다시한 번 깨닫게 되면서

맘고생은 곧 피부 트러블로 나타나니

예민피부까지 완벽 인증 ㅜㅜ



스트레스 받을 수록 더 우아하고 고상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강한 멘탈의 소유자이고 싶어요~ ^^



며칠 사이에 확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다시 좋게 하면서,,,

미세먼지, 강력해진 자외선, 에어컨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차로부터

제 피부를 보호하면서

영양을 집중 공급해 빠른 개선을 도울 수 있다는

똑똑한 앰플하나를 들였어요.

(앰플추천 해 준 ♡언니 고마워~^^)


 



리쥬란® 코스메틱 앰플추천 컨센트레이트



턴오버힐러

리쥬란 피부 집중개선 앰플



30ml

100,000원








리쥬란® 코스메틱 제품을 이미 사용해 본 적이 있어서

친한 언니가 앰플추천 해 줬을 때

아하! 맞아... 금방 끄덕이게 되었는데요,



며칠 사용해 보니

더운 날씨에 축축 늘어졌던 피부가 꽤 탄탄해졌어요.

컨센트레이트는 앰플이니까,

세안 후 토너로 피부를 정돈하고 그 다음 발라 주면 됩니다.








리쥬란® 코스메틱 컨센트레이트 앰플 추천 받을 때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C-PDRN®  성분이에요.

낯선 용어라 정확하게는 잘 모르지만,

피부 속이 건강해지려면 턴오버 작용이 제대로 되어야 되잖아요~

묵은 각질은 떨어지고 새로운 생기가 가득차 오르는...... .



우리나라 동해안 회귀 연어로부터 추출하여 가공한 C-PDRN® 성분이 

피부에 깊숙히 작용하여

턴오버를 규칙적이게 도와 주며

피부 노화를 막고

피부 속 부터 건강함이 차오를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허 받은 기술이 적용되었다고 해요.)








C-PDRN® 성분이

피부의 손상된 부위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세포 장벽을 강화해 주며

피부 턴오버 주기를 규칙적으로 유지해 주어 

피부가 늘어지지 않게 도와 주니

급격한 피부 노화를 막아 줄 수 있다는 것이 



리쥬란® 코스메틱 컨센트레이트의 핵심요약이에요^^

앰플추천 받을 만 하죠?




개봉 후 12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30ml지만 스포이드로 방울방울 사용하므로 꽤 오래 넉넉히 쓸 수 있더라고요~










한글로 매우 친절하게 잘 설명이 되어 있어서

꼼꼼하게 읽어 봤어요.

전성분이 표기된 제품이라 더 믿을 수 있었고,,,



피부의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니!!!

저에게 참 필요한 제품 ㅜㅜ






리쥬란®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스포이드가 정교하여 원하는 양만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는데요,

불투명한 색상에,

피부에 닿는즉시 주르륵 흘러내리는,,,

그러나 완전 묽지는 않은,

중간정도의 묽기를 지닌 앰플입니다.




얼굴 전체에 탄력과 생기를 줄 수 있는

영양 앰플인데,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서

저는 제일 고민인 눈가부터 사용하고

(양쪽 눈가에 컨센트레이틀 똑똑똑 세 방울 떨어 뜨리고)

눈가부터 시작해서 얼굴 전체에 톡톡톡 두드리며 펴 발라 주고 있어요.








스포이드가 정교해서 한 방울씩 양을 조절할 수 있어요.









보통 양쪽 눈 밑에 세 방울씩 사용하고 있는데,

은근 양이 많아서 두 방울씩 써도 되겠더라고요.

치덕치덕 발라 주고 싶다는 날엔 네 방울씩 ㅋㅋㅋㅋㅋㅋ







한 방울 떨어 뜨려 봤는데,

앰플의 힘이 정말 대단하지요?



금새 촉촉하고 윤기 있게 만들어 주며,

바른 후에는 쏘옥 흡수가 되어 번들거리지 않아서 좋아요.







저도 앰플추천하고 싶은 리쥬란® 코스메틱 컨센트레이트 ♡ 

C-PDRN® 성분이 고농축(4,000ppm)으로 함유 돼

피부 속 깊이 흡수 되어

탄력있고 윤기있는 피부로 개선해 주는데요,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베라잎즙,

각질관리에 효과적인 오이추출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블랙베리, 블루베리추출물 등이 유기농 성분으로 들어 있어서

예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앰플아 앰플아~ 

헌 피부줄게 새 피부다오~







↑↑↑↑↑↑↑↑↑↑

더 많은 리쥬란코스메틱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보실 수 있게 링크걸어 두었어요.

현재 오픈 기념 이벤트 중이고 적립금도 풍성하니

한 번 둘러 보세요~^^




이 글은 리쥬란®코스메틱으로부터 정보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2017.05.13 20:39

 

 

 

 

 

 

엔프라니 레티노 에이트(X8)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세계 특허 Retino X8

어떠한 상황에도 탱탱하게!

 

 

 

 

 

 

 

 

 

 

여기는 보라카이!

한국인은 투숙객은 한 명도 없는 나미리조트예요.

(적어도 제가 나미리조트에 묵었던 2박 3일 동안에는 한국인과 전혀 마주치지 않았었답니다. )

보라카이는 아침부터 눈부시게 쨍쨍이지만,

특히나 오후 세 시 정도가 되면

삼십 분만 해변에 앉아 있어도

피부가 화끈 달아오르기 쉽상이에요.

 

 

 

파도가 잔잔해 종일 바다 수영(?)을 즐기다가

너무 뜨거워서 잠깐 숙소로 태양을 피할 겸 쉬러 들어 왔는데,

테라스에서 내려다보니

여전히 해변에서,

이 날씨에!!!! 배구를 하는 강철 체력들이 눈에 띄네요 ^^

 

 

 

 

 

 

 

 

 

자유로운 영혼들이 좋아 보여도,

함부러 따라했다간

큰일나요 ^^

 

 

여행은 잠깐이지만,

피부는 평생이니까~

 

 

 

 

 

 

저는 여행을 할 때에도

피부 건강을, 탱탱하고 어린 피부를,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 없기에 ㅋㅋㅋ

이번 11박 12일 보라카이 여행을 준비하면서

특히 화장품을 신경써서 가지고 왔어요.

 

 

여행지에서 새로운 화장품을 시도하는 것보다는

평소에 사용하던 것을 가져가서 사용하는 것이 트러블도 방지하고 피부 컨디션에도 훨씬 좋은데,

제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엔프라니 기초 화장품들이

세트 구성으로 미니 사이즈도 함께 들어 있어서

이번 여행에서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했어요.

 

 

저는 기초 화장품을 오랜 시간 공들여 바르고,

치덕치덕... 많은 양을 아낌없이 바르는 편인데

색조 화장품들의 가짓수에 비해 기초 화장품의 갯수도, 용량도 좀 작아 보이지요?

저도 여행 초반에는 모자랄까봐 ㅋㅋ 살짝 걱정을 했었는데,

생각보다 더 짱짱한 제품들이라

적은 양으로도 촉촉하고 탱글한 피붓결을 유지할 수 있었어요.

 

 

 

 

 

 

 

특히 이번에 챙겨 간 화장품들 중에서

가장 도움을 많이 받았던

 

 

엔프라니 레티노 에이트(X8)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세트 구성으로 40ml에

선물같은 15ml가 더 들어 있어요.

 

 

 

 

 

 

어머낫! 화장솜까지~~

 

 

 

고농축에 완전 영양 덩어리라

바르는 즉시 피부가 엄청 촉촉하게 느껴졌고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따끔거리는 바닷물에서, 긴 여행 중에...

지치고 피곤했을 피부에게 덜 미안할 수 있었어요.

여행 막바지에는 더욱 듬뿍 듬뿍, 시간 차를 두고 또 듬뿍 발라주기도 했었죠.

 

 

 

레티노 에이트가 뭘까요?

처음 들었을 때

'레티노'라는 말에서 주름개선에 좋은 레티놀이 떠올랐는데,

역시 제 생각이 맞았어요.

 

 

주름개선에 효과가 있고

콜라겐 합성능력이 있는 레티놀보다 8배 더 효과가 좋다는 의미로

레티노 에이트 (X8)이라는 이름이 붙여진 제품이었어요.

 

 

 

 

 

 

콩알만큼 펌핑해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손등 테스트를 하기엔 아까워서 눈물이 또르르 ㅋㅋㅋㅋ

그래도 손등 피부도 피부니까~

 

 

 

엔프라니 레티노 에이트(X8)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은

노벨상 수상 기술인 나노큐브 기술을 응용한 엔프라니만의 신기술 링클큐브로

화장품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피부 속 주름골을 안에서부터 직접 채우도록 하고 있어요.

 

 

 

 

 

 

 

요런 느낌으로 바르는 즉시 윤기가 반들반들 나고

고농축이라 아침까지 촉촉해요.

 

 

 

 

 

 

엔프라니 레티노에이트 임상실험결과가

매우 놀라워서,

저도 사용하기 전부터 무척 기대를 했던 제품이었는데

직접 사용해 보니 고개가 끄덕여졌어요.

 

 

주름이 걱정되는 부분에만 발라도 되지만,

여행중에는 피부 전체가 혹사당하게 되니까

이번에는 아낌없이 듬뿍(15ml를 더 받았으니까 ㅋㅋㅋ)

 

 

 

 

 

 

 

 

저는 약 한 달전부터

엔프라니 레티노 에이트(X8)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을 사용해오고 있는데

집에서 막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의 모습이고요,

 

 

 

 

 

 

 

보라카이 여행가서도 계속계속 아낌없이,

얼굴 전체에--- 손에 남는 여분은 목까지!!! ㅋㅋㅋ

사용해 주었지용.

 

 

 

 

 

 

어떠한 상황에서도 탱글탱글 어린 피부를 유지해 달라는

간절한 마음을 담아 ㅋㅋㅋ

엔프라니 레티노 에이트(X8)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을 천천히 오래오래 발라줍니다.

예뻐져라, 어려져라, 늙지마라...

주문을 외우면서요.

 

 

 

 

 

 

 

 

그리고 나서는 선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엔프라니 볼륨업 커버링 쿠션으로 화려하게 메이크업 완성.

볼륨업 커버링 쿠션이 자외선 차단 효과도 있고

메이크업도 잘 되지만,

쿨링 & 피부 진정효과가 있어서 요걸 챙겨갔어요.

 

 

 

 

 

 

 

집에서 꼼꼼하게 잘 챙겨 간

피부지킴이 = 기초화장품 덕분에,

저는 여행지에서도 예쁨을 유지할 수 있었고 ㅋㅋㅋ

저보다 더 하얀 피부의 소유자였던 남편은 며칠 사이 시껌둥이로 변합니다 ㅋㅋㅋㅋ

역시 피부는 관리하기 나름이에요~

 

 

 

 

이 글을 쓰면서 엔프라니로부터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2015.10.01 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