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테이크가 먹고 싶어지면 저절로 흥얼거리게 되는 노래 '아웃백~ 아웃백~', 이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남자 '다니엘 헤니'를 만날 수 있기 됐다. 광고를 통해 다니엘 헤니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새 모델이 되었다는 것도, 일반인을 대상으로 신메뉴를 개발하는 경쟁이 붙여 졌다는 것도 이미 알고 있었는데 무려 402:1을 뚫고 '박성우' 씨가 최종 우승자로 선정 됐다는 소식이 들려 왔다. 이제 우리는 더욱 맛있어 질 아웃백을 기대하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 것이다.

다니엘 헤니와 박성우 씨는  서호주를 여행하면서 새로운 메뉴를 개발해 왔는데, 이 모든 여정이 어드벤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다니엘 헤니, 아웃백 가다>를 통해 공개 된다고 한다. 이들이 찾아낸 맛은 4월부터 아웃백 매장에서 먹어 볼 수 있을텐데 어떤 과정을 거쳐서 탄생한 음식들인지 그 모든 것들이 CF와 리얼리티 프로그램 등을 통해 소개된다고 하니 음식 속에 숨어 있는 재미있는 일화들이 벌써부터 궁금하다.


4월 2일에 첫 방송이 될 <다니엘 헤니 아웃백 가다>는 파워 블로거들을 초청하여 제작 발표회를 여는데, 영광스럽게 나도 그 자리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 제작 발표회에서는 다니엘 헤니 기자 간담회와 특별한 영상을 공개한단다. 그렇다면 다니엘 헤니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다는 말 아닌가?

우선 사진으로 먼저 다니엘 헤니의 멋진 모습을 감상하고 제작 발표회에서 보고 들은 모든 것들을 생생하게 담아서 후기 포스팅을 올리도록 할 예정이다. 다니엘 헤니가 어떤 맛과 무슨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줄 지 진짜 기대가 된다.

곧 만나러 갑니다. 다니엘 헤니!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