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 

꼭 필요한 이유!





헐 이거 실화냐?

요즘 유행하고 있는 말인데, 다들 아시죠?

넘나 어이없는 상황에서 시도 때도 없이 자주 사용해도 되는 말.

이거 실화냐?

네네네~~ 지금부터 제가 하는 말은 실화입니다.








결혼한지 오래(?) 되면

음... 저처럼 10년 즈음 되고 나면

토끼같은 아이들 먼저 챙기고 토끼같은 아이들에게 온갖 애정을 쏟느라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은 신경도 안 쓰는 경우가 많잖아요.



아이들 음식 해 주고 나면

남편을 챙길 기운이 없으니까요 ㅋㅋㅋ



그런데 아이들보다 남자에게 좋은 음식을 먼저 챙겨야 하는 분명한 이유를

또 한 번 깨닫는 일이 생기고야 말았으니,







다솔 군 치과 정기검진을 갔던 날,

다솔이가 그토록 가 보고 싶어 했던 김네 ㅋㅋㅋ 

(가운데 한문은 모르니 엄마 김네 가자며~)

김네에 가서 다솔이는 치킨볶음밥, 다인이는 김밥, 저는 쫄면을 주문했어요.



아이들 먼저 챙겨주고 물도 떠 주고

그러느라 제 쫄면은 어디로 들어가는지 살짝 정신이 없는 상태에서,,,

우동이 아니고 쫄면이라 먹는 속도도 좀 느렸었는데요~

요 녀석들!!!!

자기들 음식 다 먹고 배부르다며

둘 다 김네에서 나가서!! 놀이터 가서 기다리고 있겠다며ㅜㅜ

엄마 다 먹으면 놀이터러 오랍니닷.



이거 실화냐!!!!!!!!






반면 결혼한지 10년 된 남편은요,

제가 취미생활로 하는 발레.

발레 슈즈의 고무줄 한 쪽이 빠지는 바람에 난감해하고 있을 때



발레슈즈에 고무줄을 끼우느라

한 시간 이상 낑낑대는 고생을 마다하지 않는,

여전히 저를 알뜰살뜰 챙기는 스윗가이거든요~~~~

그러니 아이들 보다 남편이 우선이요,

아이들 음식 말고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

저의 도리!!!





급 자랑하고 싶어서

뜬금없이 토슈즈 좀 자랑하고 ㅋㅋㅋ






애들이 밥 덜 먹은 저를 김네에 버리고 간 거

남편한테 다 일렀어요 ㅋㅋㅋㅋ



그리곤, 아빠 들어 오셨으니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가장 쉽고 빠른 방법으로 챙기고 있는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진액 20 한 포 갖다드려

고생하신 아빠께 감사 인사 드리라고 시키고~^^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 꼭 필요한 이유!

제 생각을 더 많이 해 주고

저를 더 챙겨 줄 사람 결국 남편인까요~



그렇담,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은 어떻게 있을까요?




1. 굴




저도 물론 좋아하는데요,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굴이 있어요.

굴에는 아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요.

아연이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시키고 성기능을 항진시키고 정자생성에도 큰 역할을 한다니

임신 준비를 하는 분들은 남녀 모두 굴을 자주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또 글에는 타우린이 풍부하여 자양강장에 좋고

피로를 해소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데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2. 전복






으으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죽 끓여 먹어도 맛있는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은 전복.

전복도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이에요.

(먹고 싶다 ㅋㅋㅋㅋ)



흔히들 기운이 없다고 할 때 전복죽을 떠올리는데,

전복이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으로 손꼽히는 이유는

전복 속에 들어 있는 아르기닌 성분 때문이에요,

아르기닌은 노화방지 호르몬이라고 불리는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하는 기능을 하지고 있으며

정자의 생성과 성기능 향상에도 중요한 도움을 준다고 해요.





3. 수박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을 조사하다가

수박을 발견하곤, 오호? 이건 신박한데??? 했답니다.

맛있는 여름 과일이라고만 알고 있었지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이라고는 생각하지 않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수박에 들어 있는 시트룰린이라는 성분이 

비아그라와 유사한 효과를 낸다는 연구 결과가 있대요.

이건 몰랐었네요~^^





4. 브로콜리, 토마토, 양배추, 당근





오잉? 이 조합은!!!

제가 해독주스를 만들어 먹으려고 삶아 먹던 재료들이에요.

브로콜리, 당근, 토마토, 양배추.

그런데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을 조사하다 보니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는 것이

남자에게 좋고,



아연, 아르기닌, 글리코겐, 폴리페놀 등의 성분이

남자들에게 좋은 음식 속엔 다 풍부히 들어 있었어요.



제가 영양학자도 아닌데, 넘나 자주 들어봤고 친숙한 성분들^^

ㅋㅋㅋㅋ

역시나~ 제가 남편에게 하루 2팩 주고 있는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 진액20 = 남자에게 좋은 음식 흑마늘즙에 들어 있는 성분이랑 일치합니다.




5. 흑마늘






앞에서 제가 예로 들었던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인 굴, 전복, 수박, 브로콜리, 토마토, 양배추, 당근 등등을

매일 꾸준히! 그것도 흡수가 잘 되는 상태로 다량을 먹는다는게 쉽지 않잖아요~



제가 먹어 보니 해독주스를 만들어

아침 저녁 수시로 한 대접씩 갈아 마셨을 때에 좋았긴 했는데

끓이고 갈아 내는게 귀찮.. ㅜ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잘 골라서 그걸 꾸준히 남편에게 챙겨 주는 게

제가 꾸준히 남편의 건강을 내조할 수 있는 일인 것 같더라고요.





10년 전의 결혼사진 앞에서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진액 20을 마시는 남편의 얼굴이 왠지 짠합니다 ^^

울 가족 먹여 살리느라 많이 변했어요~



흑마늘에는 앞에서 남자에게 좋은 음식 남자정력에 좋은 음식 얘기할 때 계속 나왔던

남자 몸에 좋은 성분들이 들어 있어서

피로를 해소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데에 좋으며 

정자의 생성과 노화 방지

성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주스 형태로 쭉쭉 마셔주면 되니 참 쉽게 간편해요.






여름... 그것도 장마철이 되니

울 집 강아지 달콤이도 지치고, 저도 지키고

모든 가족이 힘들고 지치는 계절인데요,



이럴 때 1순위로 남편의 건강을 챙깁니다!



국내산 유기농 마늘 100%

고형분 20% 이상

무농약, 무첨가, 무화학처리

풀마루 유기농 흑마늘진액 20을 아침저녁으로 챙겨 주는 것 만으로도

마음이 홀가분하면서 ^^ 뭔가 내조를 잘 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2017.07.10 2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