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엠 온라인 1주년 

여름블라우스 원피스 데일리룩 다 이뻐요~












제가 정말 오랫동안 사랑하고 있는 브랜드 로엠.

가격은 진짜로 착하면서 품질은 좋으며,

러블리러블리한 제 스타일과 딱 맞아서 ♡ 오래오래 입고 또 입고~

주로 오프라인 단골 매장에서 로엠의 여름블라우스 원피스를 구입하다가

작년 부터는 로엠 온라인몰도 진짜 쏠쏠하게 잘 활용을 했었어요.

매장가서 점찍어 놓았던 제품들을

로엠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서 흐뭇한 적이 많았거든요.







저는 따로 코디할 필요 없이 원피스 딱 한장만 입어도 이쁜

로엠원피스를 좋아해서 로엠 온라인몰 가서 할인된 제품을 자주 사 입는 편인데,



대박!!!

로엠 온라인 1주년 생일이라고

신상 원피스들이 줄줄이 50% 이상 세일을 하네욤 ㄷㄷㄷ




제가 좋아하는 건 로맨틱이지만

나이가 들 수록 샤랄라한 여자여자한 원피스 뿐만이 아니라

언제 어디서든 예쁘면서도 전문적인 스타일을 뿜뿜할 수 있어야 했기에

페미닌한 세미정장 라인과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연스럽게 코디할 수 있도록

패션잡화와 액세서리까지 완벽하게 구비해야 했는데,

그 어려운 걸 로엠 온라인몰이 해내더라고요.

예쁘면서도 세련되고

가격은 착한 제품들이 그득그득~~~






여름블라우스를 좀 사고

제가 좋아하는 원피스와 데일리룩 구경 좀 해야지~ 싶어

로엠 온라인몰에 들어가 봤더니

로엠 온라인 1주년이라며 생일 기념 이벤트가 한창이었어요.



6월 5일부터 9일까지 

일 별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가 한창인데요,

매일 다른 아이템을 쿠폰을 사용하여 특별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고요,



저처럼 로엠 오프라인 매장에서 점찍어 두고 온...

넘넘 사고 싶어

꿈에 나우고 눈에 밟히는 제품을 할인 된 가격으로도 구입할 수가 있어서 참 좋아요.




<로엠 생일 이벤트>







로엠 온라인 1주년을 맞아

대박 이벤트가 한창이니 얼른얼른 고고씽~~~ 하셔서

예쁜 여름블라우스, 원피스, 데일리룩 다다다 구경하세요~






자수 레터링이 유니크하면서도 예쁜

로엠 가방~

저는 요걸 매장에서 보고 내내 끙끙 앓았었는데 ㅋㅋㅋㅋ

로엠 쇼핑몰에 딱 들어가 보니

ㅋㅋㅋㅋ

그럴 줄 알았지..... 할인 하더라고요 ㅋㅋㅋㅋ

냉큼 집어 왔답니다.



뿐만 아니라,

저처럼 로엠 원피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저렴한 가격에 원피스를 득템할 수 있어요.

급할 때 로엠 오프라인 매장에서 정가 다 주고 샀던 그 원피스가

로엠 온라인몰에 70% 할인 된 가격에 나와 있더라고요 ㅜㅜ



제가 로엠 온라인몰을 좋아하는 이유가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한 눈에 다 보고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MD들이 직접 상품을 입어 보고 소개하는 MD's talk,

오프라인 매장을 소개하는 Shop at Here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밌는 콘텐츠들도 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오직 온라인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상품인 바이로엠도 정말 괜찮은데,








지난 4월에는

에센셜 오피스룩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도 했고

(정말 예뻐용~~~~)








5월에는 부담없는 가격에

스토리가 있는 다양한 에코백을 선보이기도 했지요~~~






6월에는 시밀러룩으로도 활용가능한

사랑스럽고 편안한 홈웨어 인티밋, 파자마가 출시된다는데

정말 기대가 되어요.




저처럼 수시로 로엠 온라인몰에 접속하는게 좋은 게,,,,

이번처럼 로엠 온라인 1주년 특별 이벤트와 쿠폰을 받을 수 있었던 것과같이

불시에 발행되는 온라인 깜짝 할인 쿠폰을 비롯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행사 소식을

로엠 온라인몰에서 확인 할 수가 있거든요~~~



인기 상품순으로 정렬해 본







로엠 온라인몰의 하의,











입어 보면 더 이쁜 원피스










그리고 여름 원피스









저는 이번에 로엠 여름블라우스를 로엠 온라인몰에서 구입을 했어요.

완전 마음에 든다눈 ~♡♡♡






라인이 예쁘게 빠져 팔뚝살은 커버가 되고,







이너가 포함되어 있어 비침은 없으며







슬쩍 보이는 세미(?) 시스루에 목선은 또 얼마나 이쁜지....

진짜 마음에 들더라고요.

화이트 / 라이트블루 중에서 라이트블루를 선택한 것도 신의 한 수인듯....

같은 소재로 스커트도 나와 있으니

로엠의 샤랄라한 로맨틱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드려요.







디즈니 레터링 자수 백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흐뭇흐뭇~~~





수납 공간이 넉넉해서

저처럼 늘 미러리스 카메라 + 휴대폰 + 간단한 화장품 파우치(립스틱)을 소지하는

짐은 많지만, 

미니백을 좋아하는 여자들에게 딱 맞는 스몰백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로엠.

로엠 온라인 쇼핑몰 1주년을 축하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제품을 더 좋은 가격으로 선보여 주시길 기대해 봅니다^^









https://goo.gl/NqjVg1





더 자세한 소식은 로엠몰에서 확인해 보시라고 

로엠 온라인몰 주소를 첨부해 드릴게욤~





이 포스팅은 Roem으로부터 소정의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2017.06.08 2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