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시티 입문자들에게 강력추천 

레고시티 경주용비행기, 스턴트트럭, 오프로드와 요트






레고시티를 꾸준히 사 줘 본 결과^^

어린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더불어 공간지각 능력, 인내력을 길러주고

스스로 설명서를 보고

혼자서 레고시티를 만들어 내는 ♡♡♡

어마무시하게 뿌듯한 결과를 얻게 되었어요~



7살 다인이가 처음부터 레고시티를 스스로 잘 만든 건 아니었는데

잠재 되어 있던 능력들이 마구마구 계발이 된 것 같아서

엄마뿌듯~ 다인 흐뭇 ㅋㅋㅋ



레고시티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잖아요~

어린아이라면, 또 처음 레고에 입문하는 아이라면 

시작부터 어려운 것을 하는 것 보다는 작은 상자부터 차근차근 해 보는 것이 좋아요.






작은 상자라도 엄청 멋있는 결과물을 낼 수 있지만,

만드는 것이 살짝 쉬워서

처음 레고시티를 접하는 아이들... 레고시티 입문자들에게 참 좋거든요.



도전과제가 쉬워서

아이들에게 혼자서 해냈다는 기쁨을 느끼게 해 준다면, 

기쁨은 기쁨을 낳고 ㅋㅋㅋ

뿌듯함은 또 뿌듯함을 나아서

혼자서 어려운 레고시티를 가지고도 척척척 만들어 낼 수 있게 되거든요.








레고시티 60144 경주용비행기

5세 ~12세 아이들이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이에요.



오잉? 5세에서 12세면 조금 터울이 큰 거 아닌가 싶으시잖아요~~~

5세라면 조금씩 조금씩 레고시티 경주용비행기를 완성하면 되고



7세인 다인이는 하루종일 걸렸고요,,,

이걸 만약 9세인 다인이 오빠가 만들었다면? 아마 1시간 만에 완성 했을 것 같아요.

레고시티 입문자,,, 아직 레고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은

레고시티 소박스부터 시작하면 좋은데

경주용비행기 정말 추천해드립니다^^







그리 어렵지 않으면서,

결과물이 넘나 훌륭한 레고시티 60144 경주용비행기 완성품이에요~

정말 멋있죠?








7살 레고시티 리포터 다인이가

한 번 만들어 보았습니다~



점점점 만드는 속도가 빨라져서 흐뭇한 동시에

엄마의 쉬는 시간이 줄어 들어 아쉽기만 한데요 ㅋㅋㅋㅋ





엄마 다 만들었어~~~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다인이가 엄마를 찾습니다.



아이들은 이런 작은 성공 + 성공 + 성공이 모여서

자존감이 높게 형성되는 것 같아요.





레고시티 경주용비행기에

조종사까지 떡하니 태우고 슝슝슝~~~~ 비행기 놀이를 하는 다인이








짜잔~~~ 조종석이 열립니다.

레고시티를 만들 때마다 디테일에 깜짝 놀라는데요,,,



경주용비행기의 완성도도 정말 높지만

조종사의 옷과

조종석이 열리는 것에는 다인이랑 제가 모두 감탄을 했답니다~~







레고시티 60149 오프로드와 요트

역시 5~12세까지 아이들이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레고시티 장난감이에요.



중박스라 살짝 어려울 수 있으니 

어린 아이들은 부모님이랑 같이 만들면 좋을 것 같아요.

레고시티 멋진 자동차에 요트까지 있어서

아이들의 만족도가 참 높았던 제품입니다.







실제같은 요트의 닻도 있어서

보자마자 

7살 다인, 9살 다솔 모두 우와우와 연발 ㅋㅋㅋ

중박스지만 울 꼬맹이들은 참 빨리 만들어요 ^^









저는 어릴 때 수학에서 도형을 어려워해서 그런가,

아이들이 설계도를 잘 보고

그 구성을 파악하는 모습을 보면 참 뿌듯하더라고요.









외출하고 돌아와 보니,,,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어느새 완성해 놓은 오프로드와 요트.

튼튼한 오프로드 자동차에 요트를 실을 수 있는 공간이 있거든요?







요로코롬 멋진 요트를 오프로드 자동차 위에 딱 싣고

휴양지를 달리는 모습이 눈에 선합니다^^







정말 멋있어요.

자기가 만들어 놓고 결과물에 감탄하게 되는 

레고시티 오프로드 자동차와 요트 ㄷㄷㄷ 대박이에요~~~








레고시티 60146 스턴트트럭이에요.

이것도 소박스,,, 비교적 쉬워서 레고시티 입문자들에게 추천드리는데,,,

정말 멋진 스턴트트럭 자동차 한대가 떡!!! 나옵니다.

멋있어요.








레고시티 입문자이면서

어린 아이들이라면 엄마가 조금씩 도와주면 잘 할 수 있어요.

7살 이상이라면 혼자서도 뚝딱 잘 만듭니다.






오빠만 만들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다인이도 혼자 뚝딱 만들어 내었으니 

울 다인 공주 얼마나 으쓱했을까요? ㅋㅋㅋㅋㅋㅋ








스턴트트럭이니 바퀴가 매우 크고

자동차 모양도 참 멋있어요.

레고시티 다 맞춘 다음에는 스티커도 붙입니다.








레고시티 입문자들에게 강력추천 ★  레고 경주용비행기 ♥ 스턴트트럭 ♥ 오프로드와 요트

어느것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다다다~ 재밌었던 레고시티 장난감.

아이들의 집중력이 향상됩니다.

창의력, 공간지각능력이 높아지며

성취욕이 해소되어

울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엄마가 더 뿌듯한 레고시티 멋진 자동차들...



레고시티를 만들면서 다인이가 조금 더 성장했을 것 같아요.











2017.05.27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