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고 예쁜 mnkwear 요가복 입고 

취미 발레하러 고고씽~





운동에 관심이 생겨

필라테스, 요가, 헬스, PT를 꾸준히~

종목을 바꿔가며 일주일에 2~3번 꾸준히 운동을 해 온지 어언 1년.

물론 다이어트는 식단이 80%, 운동이 20%라는 말도 있듯

운동 후에 냠냠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어서

큰 몸매의 변화는 없지만,

체력이 좋아지고

지방으로 덮여서 그렇지 근육도 꽤 생겼어요.



겨울에는 다이어트 잠시 잊고

맘편히 먹고 자고 놀면서 운동을 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도 좋고^^ 따뜻하게 지내는 방법이기도 하여

늦가을부터 초봄까지 다이어트는 잠시 휴업 ㅋㅋㅋ

그러나 계속 운동은 하고 있답니다.










최근에는 평생 처음으로 발레를 배우기 시작했는데

이미 4개월차에 접어 들 정도로

취미 발레에 재미를 붙이고 있어요.

일주일에 두 번 밖에 안 나가서 동작은 엉성하지만



타고난 유연성 덕에 스트레칭은 쭉쭉쭉 잘 해 주고 있답니다~

이제 앞뒤로 쭉쭉~

옆으로 쭉쭉은 잘 해요~

발레 동작은 아직도 어렵고 ㅜㅜㅜㅜㅜㅜ






MNK-TT6005 TANK TOP




운동녀들은 다 공감하실 거예요~

예쁜 운동복 욕심이 끝이 없다는거 ㅋㅋㅋ



발레복은 원래 타이즈 신고 그 위에 레오타드(?)

(아직 왕초보반이라 발레복 이름도 잘 모른다는,,, 그리고 복장도 자유로운 편이고요~)

원피스 수영복 같은 거 입고

배 부분을 시폰 랩스커트로 둘러 맨 후 발레 동작을 하는데요,



저는 타이즈랑 시폰 스커트 입는게 아직 어색하고 불편해서

짱짱한 요가복 입고 발레하는게 동작도 잘 보이고 좋더라고요~

발레 수업을 다시 3개월을 결제하면서 

편하고 예쁜 요가복 mnkwear 뮤온 요가복 한 벌을 또 들였습니다 ㅋㅋ








뒷모습이 넘나 예뻐서 발레복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쭉쭉 잘 늘어나고

요가복으로는 명품 중의 명품이니,

믿고 구입하는 mnkwear 요가복.



단지 사이즈가 걱정스러워서

편안하게 입으려고

원래 입던 S사이즈에서 이번에는 M사이즈로 올려 봤는데

편안하게 잘 맞더라는 ㅜㅜ 역시 그동안 몸의 부피가 많이 늘었어요.










뒷모습에 반해서 요 모델을 선택했는데

3가지 색상 중에서 로즈그레이를 골랐답니다~

근데 집에 있는 요가복들을 쭈욱 보니,

어맛! 다 핑크 ㅜㅜ

찐한 핑크 연한 핑크.... 로즈핑크 ㅋㅋㅋㅋ

다른 색을 구입할 걸 그랬나용?










속도 참 중요한 요가복.

뒤집어 보았어요.

가슴밴드가 넉넉하게 넓어서 편하고



브라캡을 더 넣을 수도 있는데요,

이미 빠방하게 들어 있어서 더 넣을 필요는 없었답니다~

빼고 싶음 빼라는 뜻이었나? ^^









시선 집중되는 뒷모습

뒷태가 진짜 예쁘게 잘 빠졌어요~



로고도 짜잔~ 앙증맞게 박혀 있고

허리라인이 살짝 들어가서

집나간 허리 라인을 만들어 준답니다~^^








봐도봐도 더 보고 싶은 어깨 디테일~









앞모습이에요.

허리선 잘록~ 가슴은 봉긋~

mnkwear 요가복 그 자체로 이미 가슴은 봉긋하고 허리선은 잘록해요 ㅋㅋ






비침은 없고요~









바느질 상태 좀 보세요

왜 명품인지 잘 알겠지요?

쭉쭉 잘 늘어나 정말 편안한 요가복입니다.











MNK-CB2007 Leggings





바지는 다른 상의와도 무난하게 잘 입기 위해

블랙을 선택했어요.

역시 뮤온 소재의 mnkwear 요가복이에요.







ㅋㅋㅋㅋㅋ

그러나 또 완전히 무난하지는 않게

옆라인만 속살이 보여요~










주머니처럼 되는 부분도 있는데,

mnkwear 요가복 후기 읽어 보니까 여기에 핸드폰 넣고 음악들으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안 늘어난다는데,

저는 혹시나 늘어날까 싶어 손 넣었다가 얼른 뺐답니다 ㅋㅋ








새로 들인 mnkwear 요가복 아래 위로 맞춰 입고

발레 동작도 연습해 보고 ^^

아참! 이건 세트가 아니고요,

제가 상의중에서 하나 고르고 하의중에서 하나 골라 맞춰 입은 거예요.











이 날 스모키를 좀 과하게 했더니

눈이 웃기네요~








포즈포즈~












mnkwear 요가복 바지도 역시 M으로 주문했는데

잘한듯 ㅜㅜ




배부분에 밴드가 넓어서 흘러내릴 염려도 없고

배 부분을 눌러줘요.






엉덩이 부분의 디자인인데요,

엉덩이를 동그랗고 봉긋하게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답니다~











발레하러 일찍 가서

탈의실에서부터 연습실까지 셀카 좀 찍어 왔어요 ^^




아마 당분간은 다른 운동은 잠시 쉬고

취미 발레를 쭈욱 할 것 같아요~

예쁜 옷 더 지르고 싶네요~^^






2016.11.21 02:06